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은 전국 5개 지역에서 주택관리사 자격증 직영학원을 운영하고 있다. 서울 대방ㆍ서울 노원ㆍ인천 부평ㆍ대전ㆍ부산 서면에 직영학원을 운영중이며 이들 학원은 모두 지하철과 인접해 수험생의 접근성이 좋다.

에듀윌 주택관리사 직영학원은 특화된 오프라인을 강점으로 주택관리사 전문 상담 튜터의 1:1 맞춤 컨설팅 및 합격에 최적화 된 개인별 전략을 체계적으로 제공하고 있다.

에듀윌 주택관리사 전국 직영학원은 시험에 응시한 후 불합격한 수험생이나 타 주택관리사 과정을 수강한 수험생을 대상으로 ‘다시 도전 이벤트’를 마련하고 수강생을 모집하고 있다.

10월 30일(수)까지 시험응시내역 혹은 기타 관련 서류를 제출할 경우 에듀윌 주택관리사 학원 수강료의 30%를 할인받을 수 있도록 했다.

주택관리사 시험 재도전을 희망하는 수험생을 위한 ‘다시 도전 이벤트’의 세부사항은 에듀윌 주택관리사 전국 직영학원에 문의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대통령상을 비롯한 정부 기관상 10관왕을 달성한 종합교육기업이다. 특히,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았으며 한국리서치로부터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을 입증받은 유일한 기업이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