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 전문 프랜차이즈 셀렉토커피가 창립 15주년을 기념하여 카페창업 프로모션을 진행하면서, 하반기 카페 창업 시장의 주목을 받고 있다.

지난 1차 프로모션에 이어 두 번째로 진행하는 이번 2차 창업 프로모션은 파격적인 혜택이 포함돼, 셀렉토커피 관계자들 모두 입을 모아 ‘역대급’이라 강조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에 더욱 큰 관심를 모으는 분위기다. 여기에 자세한 내용은 셀렉토커피 본사와 창업 시에만 공개하겠다고 밝혀 예비 카페 창업자의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현재 셀렉토커피 홈페이지는 24시간 창업 상담을 받고 있으며, 상담 신청 시 누구나 해당 혜택을 적용받을 수 있다. 1차 프로모션 때와 동일하게 선착순 마감이며, 조기 소진될 수 있어 빠르게 신청하는 편을 추천한다.

이와 관련해, 셀렉토커피 측은 “이번 2차 창업 프로모션은 하반기 카페 창업을 준비하는 예비 창업자들에게 가장 큰 고민인 비용 부담을 확실히 덜어줄 것”이라며 “더욱이 이번 창업 프로모션은 프로모션의 끝판왕 수준으로 준비했기 때문에 어마어마한 혜택을 기대하셔도 좋다”라고 강조했다.

이 뿐만 아니라, 셀렉토커피에서는 제1금융권과 협업한 대출 지원 시스템까지 지원 중이라 큰 평수 매장 창업도 든든한 지원과 함께 무리 없이 진행할 수 있다. 현재 셀렉토커피 창업 시 우리은행에서 최대 2억 원까지 창업 비용 대출이 가능하며, 초기 투자 비용 마련이 고민이었던 예비 창업자에게 큰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한편, 셀렉토커피는 단골 경쟁력을 만드는 아메리카노부터 다섯 가지 스페셜티 커피로 구성하며 소비자를 사로잡았다. 최근에는 새로운 원두를 추가하고, 디저트 라인도 강화하는 등 메뉴 개발도 활발히 진행 중이다. 여기에 JTBC <멜로가 체질> 제작 지원, 아이돌픽 제휴 이벤트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으로 브랜드 인지도를 제고하고 있다.

창업 경쟁력 면에서도 탄탄한 가맹 시스템을 갖췄다. 키오스크와 간편한 레시피를 도입해 생산성을 높이고 인건비를 줄이는 한편, 자체 로스팅 센터에서 메뉴 품질은 드높여 창업자의 만족도가 높다.

오는 24일에는 부산서면점에서 사업설명회도 앞두고 있어, 부산·경남 지역의 창업 시장에서 더 활발한 가맹 사업을 예고하기도 했다. 해당 설명회에서는 이번 셀렉토커피 프로모션 관련 자세한 내용도 들을 수 있을 전망이다. 부산 창업설명회 참가 신청 및 2차 창업 프로모션 관련 문의는 셀렉토커피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