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리뉴스=윤청신 기자]

'바이오 생존유산균'이 토스 행운퀴즈에서 문제로 나오면서 네티즌들의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어플리케이션 토스는 22일 ‘CJ 바이오 20억 생유산균’과 관련해 CJ에서 독자개발해 생명력 강한 바이오 생존 유산균의 보장균 수를 맞춰보세요!” 라는 행운 퀴즈를 출제했다. 이어 “CJ에서 독자 개발한 바이오 생존 유산균의 보장균수는 몇 마리 일까요?” 라는 행운 퀴즈도 출제했다.

각 퀴즈의 내용은 “지진희 생존유산균으로 불리는 이 제품은 한 포에 □□□마리 유산균이 들어있습니다. □□□은 무엇일까요?” 이며 정답은 이십억이다.

토스 행운 퀴즈 출제자 측은 네이버에 ‘바이오 생존 유산균’을 검색해 보라며 참여자들에게 힌트를 던졌다. 휴대전화번호를 인증한 뒤 정답을 제출하면 소정의 토스머니를 받을 수 있으며, 문제가 변경되면 정답도 바뀐다.

CJ 바이오 20억 생유산균은 21일부터 27일까지 각 온라인 커머스에 ‘바이오 유산균 생존챌린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면역력 저하를 일으키는 계절, 소비자들의 장 건강과 면역 증진을 위해 마련한 프로모션이며 위메프, NS몰, H몰, CJ더마켓에서 동시 진행되며, 행사 기간 동안 ‘장 끝까지 살아가는 생존유산균, CJ 바이오 20억 생유산균 4종’을 구매한 소비자가 구매 후 3주간 꾸준히 섭취한 후에도 불만족을 느꼈다면 브랜드 캠페인 페이지를 통해 접수 후 100% 환불을 받을 수 있는 고객 품질 만족 이벤트이다.

또한 이벤트에 참여한 소비자들 중 자동 추첨을 통해 경품(다이슨 공기청정기, 브라운 체온계, 라이프클락 재난대비키트)을 가져갈 기회도 마련되어 있다.

한편, 토스 행운퀴즈는 토스 사용자가 직접 자신의 돈을 상금으로 걸고 퀴즈를 만들어 정답과 맞춘 사람들에게 당첨금을 지급하는 방식으로 행운 상자를 제공한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