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리뉴스=윤청신 기자]

22일 오후 방송되는 SBS '불타는 청춘'에서는 새신랑 포지션 임재욱의 결혼식 현장이 공개된다.

청춘들은 지난 여행에서 결혼 발표를 했던 임재욱의 결혼식에 참석하기 위해 아침부터 부지런히 움직였다. 촬영 당일이 결혼식이었던 포지션은 장거리 이동을 해야 할 청춘들을 위해 청도까지 '불타는 청춘' 전용 초호화 리무진 버스를 보내 놀라움을 샀다.

이날 청춘들은 오랜 시간 함께한 임재욱의 결혼을 축하하기 위해 만반의 준비를 갖췄다. 청춘들은 가장 먼저 동네 목욕탕을 찾아 목욕재계를 시작했고, 특히 여자 청춘들은 아끼는 동생 포지션을 위해 손수 준비해온 한복으로 환복을 한 후 동네 미용실으로 향했다.

이후 청춘들은 포지션이 보낸 리무진 버스를 타고 장장 5시간의 상경길에 올랐다. 청춘들은 단체로 휴게소에 내려 축의금을 뽑는 등 현실 시골 하객의 모습을 선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새 친구 안혜경은 이동 중 초성 게임을 제안했는데, 이에 청춘들은 포지션을 위한 ‘축시’를 걸고 게임을 시작했다. 김광규는 브루노와 접전 끝에 축시를 맡게 됐고, 결혼식 현장에서 모두를 충격에 빠뜨린 축시를 공개했다.

새신랑 포지션을 축하해주기 위해 김국진-강수지 국수 부부를 포함한 반가운 불청 출연진들도 총출동했다. 사회를 맡은 최성국을 필두로 축가에 신효범, 축시에 김광규까지 공개되면서 포지션의 부토니에르(신랑 가슴에 꽂은 꽃)를 받을 단 한 명의 청춘과 아직 공개되지 않은 새신부에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임재욱은 9월 19일 저녁 인천의 한 예식장에서 비연예인 여자 친구와 결혼식을 올렸다.

이날 결혼식에는 임재욱이 출연한 SBS TV '불타는 청춘' 동료들이 참석해 새신랑을 축하했다.

1996년 남성 2인조 포지션으로 데뷔한 그는 '후회없는 사랑', '서머 타임'(Summer Time) 등으로 사랑받았다.

1999년 멤버 안정훈의 탈퇴로 솔로로 나선 뒤 '아이 러브 유'(I Love You), '하루' 등으로 인기를 이어갔다.

그러나 데뷔 10년 만이던 2006년 일본 진출에 나서며 국내에선 오랜 공백기를 가졌다.

2010년 12월 일본 활동을 접고 귀국한 그는 2013년 6년 만의 미니앨범 '봄에게 바라는 것'과 싱글 '홍대 거리에서'를 발표하고 국내 활동을 재개했다.

이 과정에서 '불타는 청춘'에 출연해 오랜 팬들에게 반가움을 안기기도 했다.

현재 그가 대표인 신엔터테인먼트에는 장광, 김정현, 박선영, 송영재 등 배우들이 소속됐다.

1974년생으로 올해 나이 마흔 여섯살인 임재욱은 1995년 가을에 솔로앨범을 준비중에 그룹 '피노키오' 출신으로 '사랑과 우정사이'를 히트시킨 안정훈에게 그룹 활동을 제의받고 1996년 그룹 포지션(Position)을 결성하고 데뷔 앨범 '후회없는 사랑'을 발표했다.

그룹명 The 포지션은 '각자의 위치에서 최선을 다해 좋은 음악을 만들자'는 취지로 지은 이름이다. 데뷔 앨범 타이틀 곡 '후회없는 사랑'은 여성팬들을 중심으로 대중들에게 큰 사랑을 받았다. 데뷔 이후 많은 대표곡들을 발표하며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