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의 공인중개사 전국 직영학원이 오는 10월 27일(일)과 11월 3일(일), 11월 10일(일) 오후 1시부터 2020년 제 31회 공인중개사 시험 대비 합격전략설명회를 개최한다.

에듀윌 공인중개사 전국 직영학원은 설명회를 통해 공인중개사 시험을 위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한다. 1부에서는 내년 공인중개사 시험의 출제경향을 예측하고 과목별 학습 방법을 소개한다. 2부에서는 에듀윌만의 고득점 합격비법을 제시하며 3부에서는 경품추첨과 함께 1:1 전문 학습 상담의 시간을 마련했다.

에듀윌 공인중개사 전국 직영학원은 설명회 참석자를 위해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 추첨을 통해 평생회원반 30% 수강할인권(1명)을 증정하며 참석자 전원에게는 에듀윌 공인중개사 합격필독서를 비롯해 합격노트, 볼펜, 공인톡톡 등 ‘에듀윌 합격 굿즈’를 제공한다.

2020년 공인중개사 시험 대비 에듀윌이 준비한 합격전략설명회에 대한 세부사항은 에듀윌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대통령상을 비롯한 정부 기관상 10관왕을 달성한 종합교육기업이다. 특히,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았으며 한국리서치로부터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을 입증받은 유일한 기업이다.

현재 서울 강남학원을 비롯해 서울 대방ㆍ서울 노원ㆍ서울 종로ㆍ서울 천호ㆍ서울 신림ㆍ서울 홍대ㆍ서울 발산ㆍ인천 부평ㆍ경기 부천ㆍ경기 수원ㆍ경기 성남ㆍ경기 평촌ㆍ경기 일산ㆍ경기 안산ㆍ대전ㆍ광주ㆍ대구ㆍ부산 서면ㆍ부산 해운대 등 전국 20개 지역에서 공인중개사 직영학원을 운영, 특화된 오프라인을 강점으로 전문 상담 튜터의 1:1 맞춤 컨설팅 및 합격에 최적화 된 개인별 전략을 제공하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