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두루두루
▲ 사진=두루두루

[폴리뉴스=김민준 기자] 이번에 공개된 티저는 실사 영상 위에 애니메이션을 덧입히는 '로토스코핑 기법'으로 제작됐다.

붓의 터치가 그대로 살아 있는 영상은 꿈인 듯 몽환적인 느낌을 자아낸다.

타이틀 곡의 제목과 동일한 가사의 음원이 삽입되어 23일 발매될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타이틀 ‘꿈을 꿨어요’를 ‘서러움 반, 그저 사랑은 아니었던 카더가든의 유년기’가 담긴 곡으로, 카더가든 특유의 레트로한 사운드, 한 구절 만으로도 매력적인 음색, 독특한 영상미가 돋보인 티저는 온라인에서 많은 관심을 모았다.

카더가든은 올해 2월, SBS '더 팬'에서 최종 우승하며 대중적 인지도를 넓힘과 동시에 지난 4월에 발매한 싱글 '나무'와 6월에 발매한 '우리의 밤을 외워요'를 통해 신흥 음원 강자로 거듭났다.

'전지적 참견 시점', '복면가왕' 등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 모습을 드러냈고, 지난 달 MBC '라디오 스타'에 출연하여 '반전 캐릭터'의 매력을 선보이기도 했다.

카더가든은 정규앨범 발매와 함께 서울을 시작으로, 총 6개 도시에서 전국 투어를 진행했다.

서울 공연은 멜론 티켓과 예스24티켓에서 예매할 수 있으며, 대구, 부산, 춘천, 대전, 광주 공연은 멜론 티켓에서 예매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