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출간한 ‘2019 에듀윌 운전면허 필기시험 1종·2종 공통’ 교재가 온라인 서점 YES24 운전면허(화물운송) 부문 10월 베스트셀러 1위에 올랐다.

1종과 2종을 한 권의 교재로 모두 준비할 수 있는 에듀윌 운전면허 필기시험 교재는 2019년 1월 28일부터 적용된 운전면허 학과시험 개정 1,000문항을 완벽히 반영한 최신판으로 실제 시험 글자 그대로 100% 출제되는 문제를 수록했다.

운전면허 필기시험은 문제은행식으로 1,000문항 중 40문항이 그대로 시험에 출제된다. 따라서 교재에 정리된 1,000문항의 문제와 답만 잘 외우면 합격이 가능한 시험이 운전면허 필기시험이다.

‘2019 에듀윌 운전면허 필기시험 1종·2종 공통’ 교재는 운전면허 시험 5가지 유형을 쉽게 파악할 수 있도록 카테고리를 분류하고, 빨간색 강조로 한 눈에 답을 확인할 수 있는 구성으로 운전면허 필기시험 단기 합격을 가능케 한다.

운전면허 필기시험에서 문제당 배점이 가장 높은 동영상형 문제 학습의 용이성을 위해 문제마다 옆면에 QR코드를 삽입했다. 번거로운 영상 재생 과정없이 QR 코드만 읽으면 영상을 확인할 수 있기 때문에 효율적인 학습이 가능하다.

에듀윌의 운전면허 필기시험 교재는 에듀윌 도서몰과 YES24, 교보문고, 인터파크 등 주요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대통령상을 비롯한 정부 기관상 10관왕을 달성한 종합교육기업이다. 특히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았으며 한국리서치로부터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을 입증 받은 유일한 기업이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