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움증권은 오는 29일 '미국주식 투자 101 아카데미'를 진행한다. <사진=키움증권 제공>
▲ 키움증권은 오는 29일 '미국주식 투자 101 아카데미'를 진행한다. <사진=키움증권 제공>

[폴리뉴스 이병철 기자] 키움증권은 오는 29일 여의도에 위치한 한국경제 TV 아카데미 제 1강의실에서 오후 5시 30분부터 2시간 동안 ‘미국주식 투자 101 아카데미’를 진행한다.

이항영 열린사이버대학교 교수와 장우석 US STOCK 본부장이 강의를 맡는다. 첫 번째 강의는 ‘왜 미국에 투자해야 하는가?’이며 두 번째 강의는 미국주식 투자 실전편으로 ‘어떤 종목을 Pick(선정) 해야 하는가?’로 진행하게 된다.

이외에도 키움증권은 해외주식 거래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미국주식 신규 고객에게 이벤트 신청 시 계좌에 40달러가 입금되는 ‘미국주식 첫 거래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또한 해외주식 세미나 참석 고객에게는 국가 상관없이 8일 이내에 해외주식거래 시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제공하고, 해외주식 수수료 0.1%, 환율우대 80% 이벤트를 진행한다.

세미나에 신청은 키움증권 홈페이지, 영웅문 글로벌, 영웅문 S 글로벌을 통해 가능하다. 추가 문의사항은 홈페이지나 키움금융센터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