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시험을 준비하는 초시생을 위해 해커스 공인중개사가 공부방법과 합격 전략을 소개하는  '2020년 합격비법서 무료배포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매일 선착순 200명 한정으로 제공되므로, 마감되기 전 빠른 신청은 필수라는 게 해커스 측의 설명이다.
 
해커스 공인중개사 합격비법서는 공인중개사 시험 초시생들을 위한 '기본서 활용방법'부터 해커스 교수진이 알려주는 ‘공인중개사 시험과목별 집중 포인트'까지, 공인중개사 시험에 필요한 합격 노하우를 담고 있다. 

특히, 판례를 통해 생생하게 이론을 설명해주는 해커스 공인중개사 채희대 교수는 민법 및 민사특별법에 관한 핵심 공략 포인트를 합격 비법서에 담아 초시생들이 수월하게 시험준비를 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줬다. 더불어 이전에 공인중개사 시험을 준비하였던 선배 수험생들의 합격 후기와 합격 전략까지 담아 초시생이 갖고 있는 고민을 해결해 주고 있다.
 
해커스 공인중개사는 "초시생은 인강과 학원을 선택하는 데에서부터 고민이 많다"며 "이러한 초시생들의 공부 시작에 도움을 주고자 2020년 합격비법서 이벤트를 서둘러 오픈했다"고 이번 이벤트에 대해 설명했다. 2020년 대비 합격비법서는 하루 선착순 200명을 대상으로 배포하고 있으며, 해커스 공인중개사 회원이면 누구나 무료로 신청할 수 있다. 해당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해커스 공인중개사 사이트 이벤트 페이지 내에서 찾아볼 수 있다.

한편, 해커스 교육그룹은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 자리를 지켜온 대한민국 대표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 소비자포럼 선정 '올해의 브랜드대상'에서 대국민 투표를 통해 2012년부터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에 올랐다. 또한 해커스 공인중개사는 한경 비즈니스 선정 2017 한국소비자만족지수 공인중개사 교육 분야 1위를 기록하였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