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세계적으로 친환경적인 움직임이 확산되면서 일회용 컵 대신 텀블러를 이용하거나 플라스틱 빨대 대신 종이 빨대를 사용하는 등 환경을 위한 사람들의 노력이 이어지고 있다.

이러한 움직임은 뷰티 업계에도 영향을 미치며 동물 실험을 하지 않고 동물성 성분을 쓰지 않는 비건 제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더말로지카는 식물성 추출물을 기반으로 만든 비건 제품들을 인기리에 판매하고 있는데 멀티비타민 마스크, 데일리 마이크로 폴리언트, 스페셜 클렌징젤, 프리클렌즈 등이 대표적이다.

이 중 멀티비타민 파워 리커버리 마스크는 안색 개선에 탁월한 효과가 있으며, 풍부한 영양감으로 인기 있는 제품 중 하나이다. 다양한 비타민 성분이 피부에 생기를 부여하고 수분을 찾아주어 보다 밝고 윤기나는 피부로 가꾸어준다.

또한 데일리 마이크로폴리언트는 효소를 기반으로 만들어진 제품으로 저자극성 각질 제거와 브라이트닝 효과로 피부를 개선시켜준다.

이 밖에도 식물성 오일 클렌저인 프리플렌즈는 클렌징 후 물에 녹아 산뜻한 클렌징을 할 수 있어 베스트셀러 제품 중 하나이다.

세계적인 에스테틱 브랜드 더말로지카는 36여년의 전통을 가진 미국 에스테틱 브랜드로 전 세계 80여개국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국내에는 더말로지카 코리아 공식몰을 통해 매월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로 구매가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