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능성화장품 브랜드 공스킨이 환절기 피부 고민에 맞게 사용할 수 있도록 자연유래성분을 베이스로 한 제품을 선보인다.

공스킨은 천연화장품제조 업체 OEM 방식으로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모든 제품은 특허 및 등록증을 보유한 국제 기준에 맞는 화장품 전문 공장에서 엄격한 품질관리를 거쳐 대량제조되고 있다.

먼저 ‘마누카꿀 크림’은 EWG 그린등급의 마누카꿀과 7가지 식물추출물, 4가지 천연 오일이 블랜드되어 피부 보습을 도와 촉촉한 꿀광 피부로 가꿔준다

특히 마누카꿀은 피부노화방지, 천연항생제, 비타민B가 많아 피부미용에 효과적이며 염증예방, 상처치료, 환절기 감기예방, 항산화 작용에 뛰어나 피부미용에 탁월하다고 알려져 있다.

‘더블밀크 영양크림’은 염소유(산양유)추출물과 8가지 발효 성분이 피부에 영양을 공급하여 건강한 피부를 유지시켜 준다.

염소유(고트밀크)는 우유보다 단백질과 지방산 함량이 높아 피부 영양 공급, 피부 보습, 피부결 개선, 피부톤 개선에 효과적이어서 주로 안티에이징 화장품, 피부 보습 화장품, 피부 속건조 화장품에 많이 사용되고 있다.

산양유(고트밀크)의 가장 큰 장점은 바로 '셀레늄' 성분인데 '셀레늄'은 세포와 조직 내에서 산화과정 통해 유해물질을 제거해줌으로써 피부 노화 방지, 잔주름 개선에도 도움을 준다고 전해진다.

환절기 피부 관리에 특효인 성분으로 쑥이 각광 받고 있다. 공스킨이 선보이는 ‘인진쑥크림’은 쑥추추물과 26가지 자연유래성분이 외부자극으로부터 예민해진 피부를 진정시키고 수분을 보충해준다.

인진쑥은 항산화 효능이 뛰어나며 각종 비타민과 철분, 칼슘이 풍부하게 함유하고 있어 피부를 탄력 있고 윤기 있게 유지하는데 도움을 준다.

한편, 판촉물이나 도매 문의 및 제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스킨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