릴라스틸은 이탈리아 약국 판매 1위의 브랜드로 해당 브랜드의 임산부튼살크림은 이미 이탈리아 유럽에서 인지도가 형성된 제품이다. 그런 임산부 튼살크림 제품이 이번에 공식수입원 라솔인터네셔널을 통해 국내 입점 되었다.

일반적으로 임산부의 튼살은 진피층의 피부조직 구조가 파괴되면서 나타나는데 이때, 복부나 얼굴에 피부 변색이 일어나거나 트러블이 발생한다. 이는 임산부의 대부분이 겪는 일로 많은 임산부가 튼살이 생기기 전, 임신 3~4개월부터 미리 유명한 임산부 튼살크림순위 제품을 찾는다.

이에 릴라스틸에서 준비한 임산부 라인은 피부 변형을 예방하고 케어하기 위해 특별히 연구된 라인이다. 임산부 라인은 두 가지 작용을 하는데, 피부의 탄력과 긴장도를 개선하여 피부 변형이 일어나는 것을 방지함과 동시에 수분과 영양을 집중적으로 공급한다.

임산부뿐만 아니라 성장이 급격하게 진행되어 피부조직이 파괴되거나 피부 트러블이 심한 청소년들에게도 튼살제거크림 제품 사용 시 튼살 방지 효과를 얻을 수 있다는 것이 관계자의 설명이다.

관계자는 “이탈리아 명품브랜드인 릴라스틸을 이번에 국내 입점했다. 튼살크림추천, 임산부 튼살크림 추천 제품으로 릴라스틸의 임산부 튼살크림이 유명한데, 이는 필수아미노산이 함유되어 피부 장벽에 도움을 주고 알란토인과 히알루론산의 강력한 보습으로 피부 노화로 인한 탄력손실을 회복할 수 있도록 돕기 때문이다”고 전했다.

이어 “현재 다양한 화장품 브랜드들 중에서는 비용절감을 위해 OEM/ODM 제조방식을 채택하는 반면에 릴라스틸은 모든 화장품을 자회사 제품생산 공장인 BIOCLIN에서 직접 생산, 연구, 개발까지 모든 공정을 직접 진행하는 것이 높은 품질의 제품과 안전한 화장품을 생산할 수 있는 배경이 된다고 생각한다. 또한, 80년이란 오랜 기간 동안 치열한 화장품 시장에서 고객의 신뢰도를 얻고 이처럼 많은 관심을 받게 된 이유”라고 덧붙였다.

한편, 릴라스틸은 현재 맘큐하기스(유한킴벌리)에 입점 된 상태이다. 삼성여자 농구단 공식 후원사로서 삼성여성 농구단 전광판을 통해 광고 중이며, 곧 롯데면세점에 입점 예정이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