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6일, 제 30회 공인중개사 시험이 실시한 가운데,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출간한 ‘2019 에듀윌 공인중개사 1차 실전 모의고사’가 온라인서점 예스24 공인중개사 모의고사 부문 10월 4주차 베스트셀러 1위에 올랐다.

에듀윌의 실전모의고사 교재는 공인중개사 시험의 마무리 정리 및 문제풀이를 위한 교재로 제 30회 공인중개사 시험이 치러지기 직전에 많은 판매가 이루어지면서 에듀윌이 공인중개사 부문에서 최고임을 다시 한번 증명했다.

해당 교재는 평균 난이도의 모의고사 4회분, 고난도 3회분 총 7회분의 실전모의고사를 수록해 실전 연습이 가능하도록 구성했다. 특히, 실제 시험지 스타일부터 답안지 별도 수록까지 시험환경을 100% 구현한 점이 특징이다. 

또한, 교재 구매 시, ‘최종점검 체계도&빈출지문’을 제공해 마지막 이론의 흐름을 총괄 정리를 비롯해, 빈출 지문을 정복할 수 있도록 수험생의 학습을 돕는다.

에듀윌에서 마련한 공인중개사 실전모의고사 교재 구매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에듀윌 도서몰과 YES24, 교보문고, 인터파크 도서, 알라딘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대통령상을 비롯한 정부 기관상 10관왕을 달성한 종합교육기업이다. 특히,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았으며 한국리서치로부터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을 입증받은 유일한 기업이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