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은 2020년 제 23회 주택관리사 자격증 시험을 준비하고 있는 수험생을 위해 ‘1+1 합격보장반’을 운영하고 있다.

에듀윌은 해당 과정 수강생이 2020년 주택관리사 시험에 응시한 후 불합격 시 수험표 사본을 제출하면 2021년 시험일까지 수강 기간을 연장할 수 있도록 했다.

에듀윌은 주택관리사 수험생을 위해 3단계 합격 커리큘럼을 마련했다. 주택관리사 각 시험과목의 이론을 기본과 심화로 학습할 수 있는 ‘이론완성’을 시작으로 학습한 내용을 문제를 풀어보며 확인하는 ‘실전완성’ 단계를 마련했다. 이어서 주택관리사 시험 전 반드시 확인해야 하는 내용을 정리하는 ‘최종점검’ 단계도 준비했다.

에듀윌은 실제 주택관리사 시험과 문제 유형 및 난이도가 유사한 모의고사를 제공한다. 모의고사 응시 후 수험생은 회차별 성적 그래프를 받아볼 수 있으며 이를 기반으로 단원별 취약유형 분석 및 실수예방 오답노트를 작성할 수 있다. 또한 에듀윌 주택관리사 전문 교수진의 해설 강의도 수강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온라인서점 YES24의 주택관리사 부문 49개월 연속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한 기본서와 기초서 시리즈를 교재로 사용해 효율적인 학습을 돕고 있다. 2020년 주택관리사 시험 대비 에듀윌의 ‘1+1 합격보장반’의 세부사항과 수강신청은 에듀윌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대통령상을 비롯한 정부 기관상 10관왕을 달성한 종합교육기업이다. 특히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았으며 한국리서치로부터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을 입증 받은 유일한 기업이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