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교육을 리드하는 경록이 2020년도 공인중개사 시험합격에 초점을 맞춘 공인중개사 합격보장반을 85% 이상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해 수험생들로부터 주목받고 있다.

한국 부동산전문교육의 모태 경록이 특가에 선보이는 2020 공인중개사 합격보장반은 공인중개사 자격증을 취득할 때까지 수강기간을 무제한 무료로 연장할 수 있는 패키지다. 공인중개사 족집게 인강과 교재는 물론 IT학습센터, 교재E북, 멀티강좌, 임대관리사 과정, 공경매 과정 등 다채로운 혜택까지 담겨 높은 수강생 만족도를 기록하고 있다.

특히 이 패키지의 공인중개사 족집게 인강, 교재는 역대 최대 규모의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출제위원 출신 교수진이 제작해 정답률이 높고, 시험에 나올 수 있는 내용만 다뤄 학습량이 최소화돼 있다. 이에 남은 시험기간과 관계없이 고효율 학습이 가능한 우수 교육 콘텐츠로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뿐만 아니라 독일 교육심리학자 에빙하우스의 장기기억학습법 원리가 부동산 교육업계 최초로 도입돼 반복학습으로 빠르게 실력을 높일 수 있다. 다른 사람에게 의존하지 않고 스스로 학습하며 시험에 만전을 기할 수 있다는 것도 장점으로 꼽힌다.

이외에도 본 패키지의 추가혜택인 IT학습센터는 역대 최대 규모의 공인중개사 시험출제위원 출신 교수진이 제작한 문제들로 이뤄진 온라인 공인중개사 모의고사를 무제한 응시할 수 있는 교육 콘텐츠다. 교재E북과 멀티강좌는 스마트폰으로 편리하게 경록 공인중개사 교재, 인강을 학습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한다. 임대관리사 과정과 공경매 과정은 공인중개사의 업무범위 확대 및 전문성 제고에 기여한다.

한편 62년 전통의 부동산교육기관 경록의 공인중개사 인강과 교재는 이번 제30회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에서도 높은 정답률을 기록한 것으로 알려져 많은 수험생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