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출간한 ‘2020 에듀윌 공인중개사 1차 기초서’가 온라인서점 YES24의 공인중개사 기본서 부문 11월 월별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했다.

이어서 ‘2020 에듀윌 공인중개사 2차 기초서’, ‘2019 에듀윌 공인중개사 1차 기본서 부동산학개론’, ‘2019 에듀윌 공인중개사 1차 기본서 민법 및 민사특별법’, ‘2019 에듀윌 공인중개사 1차 기초서’ 등 나란히 상위권을 차지하고 있다.

‘2020 에듀윌 공인중개사 1차 기초서’는 공인중개사 자격증 취득을 희망하는 초보수험생을 위해 과목별 학습가이드를 제공한다. 각 과목별 주요 학습 포인트를 소개해 공인중개사 수험생이 전략적으로 학습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공인중개사 초보수험생이 반드시 알아야 하는 기초용어를 학습할 수 있도록 소개하는 과정도 제공하고 있으며 이론을 학습한 후에는 ‘OX 확인 문제풀이’를 통해 공인중개사 기초 이론의 내용을 복습할 수 있도록 했다.

이 밖에도 에듀윌은 ‘공인중개사 플래너’를 통해 수험생이 효율적인 학습을 진행할 수 있도록 했으며 2020년 공인중개사 시험 대비 ‘기초탄탄 특강’도 무료로 제공하는 등 다양한 학습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에듀윌은 대통령상을 비롯한 정부 기관상 10관왕을 달성한 종합교육기업이다. 특히,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았으며 한국리서치로부터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을 입증받은 유일한 기업이다.

에듀윌이 공인중개사 수험생을 위해 출간한 ‘2020 에듀윌 공인중개사 1차 기초서’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에듀윌 도서몰을 비롯한 교보문고, 예스24, 인터파크 도서, 알라딘 등 주요 온오프라인 서점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