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10월 탈모 증상 완화에 도움을 주는 기능성 화장품 프리미엄 폴리포스EX가 출시되었다.

프리미엄 폴리포스EX는 지난 2017년 국내 출시되었던 폴리포스EX 제품을 한층 업그레이드하여 내놓은 제품이다.

두피에 뿌리는 스프레이 타입으로 해외 최대 규모 수준의 쇼핑몰인 라쿠텐에서 2019년 7월 기준6년 연속 판매 1위를 했으며, 라쿠텐 총 누적 판매량 500만병 돌파, 누적 후기 1만 건 이상을 기록하여 큰 인기를 누리기도 했다.

샴푸 사용 후에는 토닉을 사용하여 두피 속 모근에 영양을 공급해주는 것이 효과적이기 때문에 기존의 탈모 관련 샴푸만을 사용하는 방법보다는 샴푸 후 폴리포스EX와 같은 스프레이 타입의 제품으로 두피에 영양을 공급해주는 것이 좋다.

프리미엄 폴리포스EX 관계자는 “탈모 완화에 효과적인 인삼, 당약 추출물 등 자연 성분과 발모 사이클을 정상화시키는 차별적 개발 성분인 분할 폴리인산을 함유하고 있으며, 1/10억 나노 입자가 모근 속까지 침투하는 독자적인 나노 큐브 기술을 채택하고 있다.”고 밝히면서, 이어 “프리미엄 폴리포스EX 제품은 2017년 폴리포스EX 출시 당시 받았던 인기와 관심에 힘입어 디자인 등 제품을 업그레이드하여 새롭게 출시하게 되었다.”라고 말했다.

한편, 프리미엄 폴리포스EX는 기능성 심사와 안전성 검사를 통해 식약처로부터 일반 헤어 케어 제품이 아닌 기능성 화장품으로 인정 받은 바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