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영어회화 전문 브랜드로 인지도가 높은 ‘시원스쿨’이 지난 10월 20일 진행됐던 ‘반값패키지 특가’에 대한 회원들의 열렬한 성원에 힘입어 11월 7일, ‘시원스쿨 2차 반값대란’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날 진행하는 시원스쿨의 2차 반값대란에서는 지난 1차 반값대란에서 하루 한정으로 판매돼 더 이상 구매할 수 없었던 반값패키지를 다시 만날 수 있다. 

반값패키지는 대한민국 대표 기초영어 강사 이시원의 베스트셀러 강의로 구성돼 있다. 영어 왕초보라 자처했던 개그우먼 김원희, 가수 김종민, 유튜브 크리에이터 이사배 등이 직접 경험하고 검증한 이시원 강사의 '영어 탈출기 100'강의와 함께 지난 14년간 사랑받았던 베스트셀러 강의가 총집합돼 있어 단기간에 효과적으로 영어 왕초보를 탈출하고 싶은 이들에게 추천할 만한 구성이다.

시원스쿨 관계자는 “지난 1차 반값대란 진행 시, 예상을 뛰어넘는 많은 회원들의 뜨거운 반응이 있었다. 1일 한정으로 진행되다 보니 미처 수강신청을 하지 못했던 회원들의 문의도 많았다. 이번 2차 반값대란을 통해 영어회화 공부 방법을 고민하고 있는 이들, 그리고 올해 안으로 영어 왕초보 실력을 벗어나고 싶은 이들이 시원스쿨의 베스트셀러 강의를 경험했으면 한다”고 전했다.

한편, 시원스쿨 2차 반값대란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시원스쿨닷컴에서 확인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