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능성 제품에 관심을 가지는 이들이 늘고 있다. 탄력, 주름개선, 모공축소 등 제품 본래의 기능은 물론, 부가적인 효과를 더해 사용 시 높은 만족감을 선사하는 제품이 자연스럽게 주목받고 있는 것이다. 특히 추운 겨울에 대비, 보습 케어에 집중하는 소비자들의 수요가 늘면서 기능성이 확대된 수분크림, 수면팩 등이 각광받는 추세다. 

이에 2019겟잇뷰티 수면팩 순위, 수면팩 겟잇뷰티 순위, 겟잇뷰티 수면팩, 겟잇뷰티 슬리핑팩 등을 선호하는 소비자들이 더욱 많아지는 가운데, 주름개선 브랜드 르누베르의 ‘르누베르 펩타이드 수면팩’은 다용도로 활용하며 주름개선, 보습 효과까지 볼 수 있는 수면팩으로 눈길을 끈다. 

겟잇뷰티 라라리뷰에서 ‘굿 나잇, 마이스킨 피부 에너지 공급 솔루션’으로 소개된 르누베르 수면팩은 피부의 영양 흡수율이 높아지는 밤 11시 르누베르 수면팩을 도포해 최적의 피부 컨디션을 완성할 수 있는 제품이다. 

해당 제품은 미백에 효과적인 나이아신아마이드 성분과 주름개선을 돕는 아데노신 성분을 비롯해 아세틸헥사펩타이드-8, 카퍼트라이펩타이드-1, 팔미토일펜타펩타이드-4 등의 성분이 함유돼 화이트닝, 주름개선, 보습 관리에 도움을 준다. 부담스러운 기미 레이저비용을 쓰지 않고 피부 미백에 도움을 주는 제품으로 눈밑기미, 광대기미 등 기미 잡티가 고민인 사람들에게도 인기를 얻고 있다.

르누베르 펩타이드 수면팩은 피부 저자극 테스트 과정을 거쳐 더욱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여기에 미백과 주름개선 2중 기능성을 갖춘 제품으로, 본연의 기능인 보습에서 나아가 기미, 잡티제거에도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이에 따라 수면팩추천, 슬리핑팩추천, 화이트닝(미백) 크림 추천, 기미크림 추천 브랜드로 입소문을 타며 온라인과 오프라인 매장 모두에서 인기를 이어나가고 있다. 

르누베르 관계자는 “사계절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는 수면팩이면서 특히 건조해지는 환절기에 더욱 인기가 높은 제품”이라며 “보습력이 뛰어나 아침마다 화장잘먹는방법, 화장 잘먹는 크림, 화장 안뜨는 법을 따로 관리하지 않아도 촉촉한 피부 연출이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한편, 주름개선 전문 브랜드 르누베르는 인기드라마 협찬, 아프리카 BJ 및 유튜버 활동 중인 창현 거리노래방 진행 등 다양한 활동과 롯데백화점 전주점, 대전점, 대구 상인점 등 오프라인 매장 오픈, 강남 수서역 광고를 진행하며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