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리뉴스=윤청신 기자]

그룹 방탄소년단 지민이 지난 러브 유어셀프 : 스피크 유어셀프 투어의 파이널 콘서트 '페이크 러브'(FAKE LOVE) 무대에서 ​선보인 체인 장식의 의상에 제작 과정이 디자이너의 인스타그램에 공개되어​ 화제를 모으며 북미 매체인 코리아부에서도 관련 내용을 다뤘다.

일일이 수작업을 거쳐 완성된 체인 장식의 의상은 지민의 처연한 표정연기와 ​​환상적인 조합을 이루며 '춤의 제왕' 답게 여러 겹으로 레이어드 된 체인 마저 과하다는 느낌이 전혀 없이 ​​​완벽히 소화해내 뜨거운 호응을 얻은 바 있다.​​​​

지민은 탁월한 비율의 신체 조건과 무용으로 다져진 아름다운 라인으로 그 어떤 무대의상이라도 고급스럽게 소화하는 멤버다.

갓 바디, 핫바디라는 별칭이 붙은 하네스 착장의 지민은 큐티 섹시의 끝판왕이라 불리며 엄청난 반응을 얻었으며 거슬러 올라가 '피 땀 눈물'에서는 목에 두른 쵸커가 지민의 예쁜 얼굴과 긴 목선으로 제대로 진가를 발휘해 순결한 퇴폐미를 보여 주었다.

팬들은 "춤이나 퍼포먼스가 부족한 가수가 입으면 엄청 거슬릴 아이템인데 지민은 ​​오히려 아무리 과한 것도 이슈가 돼서야 그때 보일만​큼 다 압도해버리는 듯" "제작과정 보니까 엄청 ​​공들이셨네요. 지민이가 찰떡으로​​ 소화해서 보람 느끼실 듯요~"며 반응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