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은 남자도 헤어, 피부, 네일 등 보다 세분화된 범주의 뷰티 케어를 실천하며 맨케어 열풍이 불고 있다. 남자들의 뷰티 트렌드에도 피부 관리의 중요성이 높아지며 다양한 기능성 화장품, 뷰티 디바이스 등을 향한 관심이 치솟고 있다. 뷰티 브랜드 역시 제품 모델, 광고 모델 등을 남자로 기용하며 공격적인 마케팅에 나서고 있으며, 맨 케어 전용 코스메틱도 생겨났다.

맨 케어가 성행하며 남자들도 피부관리샵이나 피부과를 방문해 관리하는 모습을 심심치 않게 볼 수 있지만 아직은 집에서 간단한 방법으로 케어할 수 있는 피부홈케어 프로그램에 상대적으로 높은 관심을 보이는 편이다.

최근 하나의 제품으로 머리부터 발끝까지 간편한 원터치만으로 효과적인 홈케어가 가능한 뷰티 디바이스 제품이 있어 남성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바로 ZWC '페이스앤바디마스크’로 최근 뷰티 시장의 가장 큰 비중을 차지하던 LED마스크를 뛰어넘어 LED마스크에 산소를 더한 신개념 뷰티디바이스를 선보이며 출시와 동시 소비자들의 이목을 사로잡은 것이다.

고급 에스테틱에서 받을 수 있었던 산소테라피를 홈 케어로 가능하게 한 획기적인 제품으로 산소 케어와 LED 케어가 동시에 이루어져 이중으로 관리를 받을 수 있고, 돔(Dome) 형태의 디자인으로 제작되어 얼굴뿐만 아니라 전신 어디든 관리 받고 싶은 부분을 선택해 관리할 수 있다.

부위별 자동 관리 10개 모드 및 활성, 진정, 복합, 오토, 토탈, 웨이브 등의 6가지 특화된 전문가 관리 메뉴얼 모드 중 사용자가 원하는 케어를 버튼 하나로 간편하게 터치하여 선택, 관리 받을 수 있어 남성들은 물론 연세가 있으신 부모님들도 간편하게 사용 가능하다.

또한 뷰티산소발생기 임상실험결과 45가지, 산소LED 임상실험결과 36가지, 총 81건의 임상 결과를 통해 피부탄력 및 피부톤, 윤기, 광채 등 피부에 대한 다양한 효능이 입증되었다.

한편 해당 제품은 12일 ‘오연서 산소마스크’로 국내 주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를 장악하며 시선을 모으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