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고민은 계절에 따라 달라진다. 여름철의 주요 피부고민이 다량의 유분 등으로 인해 생겨난 여드름, 넓어진 모공, 피지 등이라면, 가을철 주요 피부고민은 건조함과 그로 인해 탄력을 잃은 피부 등 여름과는 정반대라고 볼 수 있다.

푸석푸석하고 윤기 없는 피부로 인해 거울을 볼 때마다 속상하지만, 이 때문에 정기적으로 피부 마사지를 받거나 주기적인 팩으로 관리하는 등의 노력은 그 효과를 보기까지 많은 시간을 필요로 하는 것이 사실이다. 이 때문에 피부 관리를 아예 포기하는 이들도 적지 않다. 

하지만 최근에는 망가진 피부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다양한 시술들이 등장하면서 짧은 시간 안에 피부 개선이 가능해졌다. 그 가운데서도 리쥬란힐러는 피부의 DNA를 이루는 폴리뉴클레오티드(연어의 DNA에서 추출)를 진피층에 직접 주사하는 시술이다. 

리쥬란힐러의 구성성분은 생체친화적인 안전한 성분이자 이물작용이 나타나지 않는 안전한 성분으로 노화, 자외선 등 다양한 피부자극으로부터 피부 속 환경을 개선시켜준다. 특히 세포 재생력을 향상시키고 망가진 피부를 속부터 재구성해주는 진피 조직 재생 효과, 탄력 회복 효과를 동시에 기대할 수 있어 시술 후 만족도가 높다. 

노화 및 가을철 건조한 날씨 같은 환경의 자극으로 인해 손상되고 힘을 잃은 피부 세포들을 건강한 상태로 회복시켜 주는 리쥬란힐러는 바르는 화장품보다 월등히 빠른 즉각적인 개선 효과를 확인할 수 있다.

단, 시술시간이 짧다는 점 때문에 리쥬란힐러를 그저 간편한 시술로 생각하는 경우가 많다. 하지만 주입 용량이나 위치, 방법 및 시술 주기 등에 따라 그 효과는 크게 달라질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부작용의 정도 역시 큰 차이가 있을 수 있으므로 신중히 알아보고 시술 받는 것이 중요하다.

특히 의료진의 시술 경험이나 부작용에 대한 병원의 대처 시스템 등에 관해 사전에 꼼꼼히 확인해본 후 시술을 진행한다면 리쥬란힐러의 피부 개선 효과를 보다 안전하고 확실하게 누릴 수 있을 것이다.

글 : 쁨클리닉 강남본점 조한용 원장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