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하고 공정한 대구신청사 유치! SNS 특공대가 앞장선다~

달서구 이태훈 구청장
▲ 달서구 이태훈 구청장

 

대구 달서구(구청장 이태훈)는 오는 14일 두류3동 행정복지센터 2층 회의실에서 ‘달서구 SNS 특공대 발대식’을 개최한다.

SNS 특공대는 SNS 홍보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할 수 있는 주민과 직원 252명으로 구성해, 구정홍보 활성화와 250만 대구시민의 자랑이 될 신청사 건립 최적지가 (옛) 두류정수장임을 알리는 SNS 홍보활동을 할 예정이다.

이날 발대식은 SNS를 활용해 홍보 잘하는 방법 특강, 실천 다짐 퍼포먼스 등의 순으로 진행되며, 실천 다짐 퍼포먼스는 ‘(옛)두류정수장 꾹~’은 손가락에 잉크를 묻혀 신청사 최적지 ‘(옛)두류정수장을 꾹’ 찍는 의미와 SNS 활동에 적극적으로 임하겠다는 ‘좋아야 꾹’의 의미를 담고 있고, 떴다. 떴다. 8개 구·군 시민 염원 종이비행기’는 8개 구·군을 상징하는 8가지 색깔의 종이비행기에 대구의 백년대계를 위한 공정한 대구신 청사 선정을 염원하는 시민의 마음을 담아 날리는 퍼포먼스로 205만 대구 시민의 공감대 형성에 앞장선다.

이태훈 달서구청장은 “구정 홍보활동뿐만 아니라 대구의 백년대계를 위한 신청사 유치 SNS 활동이 더욱 필요한 시기이며 특별하고 공정한 대구신 청사 유치를 위해 SNS 특공대 여러분의 힘찬 열정과 파이팅을 당부드린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