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계절 아름다운 자연환경을 자랑하는 제주도는, 가을이면 제주 전역에 황금빛 억새 들판이 펼쳐져 아름다운 전경을 볼 수 있다.

겨울이 제철인 방어는 제주 모슬포항에서 방어 축제로 즐길 수 있으며, 제주 감귤 농장에 방문해 직접 수확도 해보고 싱싱하고 상큼한 감귤을 박스로 사올 수도 있다. 알록달록한 단풍과 주렁주렁 매달린 귤을 감상하며 제주성과 오름에 올라 제주도를 한껏 느껴볼 수도 있다. 이 모든 제주 내음과 함께 성수기에 비해 비교적 저렴한 가격으로 즐길 수 있으니 제주 여행을 떠나기에 딱 좋은 시기라 할 수 있겠다.

겨울철 제주도 여행 계획이 있거나 웹하드 OTT플랫폼 이용자들에게 여행과 이용권이라는 두 마리 토끼를 잡을 수 있는 희소식이 있다.

합법적 콘텐츠 활성화를 지향하는 웹하드 OTT플랫폼 파일이즈(fileis)에서는, 지난 여름 1만 4천명 이상이 몰리며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던 ‘파일이즈 제주도 여름 휴가 이벤트’와 동일한 조건으로 겨울철 제주도 이벤트를 기획 중에 있다고 전했다.

‘파일이즈 겨울철 제주도 이벤트’는, 2만원으로 제주도 왕복항공권과 렌터카 이용 및 4만 포인트의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1만원을 추가하면 요트 투어 또는 인기 관광지를 선택할 수 있다. 해당 이벤트 기간 내에 이용권을 구매하는 참여자 모두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파일이즈 관계자는, “특급 프로모션으로 진행되는 이번 겨울철 제주도 이벤트 외에도, MBC, KBS, tvN, Mnet 등의 각종 방송사 콘텐츠 최저가 100원 이용, 출근시간 모바일 스트리밍 무료 등의 다양한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는 여러 가지 이벤트들이 진행 중이다”라며, “P2P사이트 순위에서도 상위권을 유지하며 이용자들의 끊임없는 추천을 받고 있어, 감사한 마음으로 여러 이벤트를 기획하여 진행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한편, ㈜웹플레이에서 운영하고 있는 파일이즈는 2017년 출시 이후 1년만인 2018년도 하반기 웹하드 분야에서 최다 가입자를 기록한 바 있으며, 건전한 인터넷 문화 확산에 기여한 점을 인정받아 온라인 서비스 웹하드 OTT 플랫폼 부문 최초로 2019 한국품질만족도 1위를 수상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