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디자인의 폴딩도어는 카페나 레스토랑과 같은 매장뿐 아니라 아파트, 빌라, 주택과 같은 일반 가정집의 인테리어 컨셉으로 활용되어 설치될 만큼 실용적이면서도 모던함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아이템이다.

최근 유튜브에서 화제가 된 셀프 인테리어 영상에서는 대전의 한 청년이 수백 차례 시공 경험을 통해 아파트는 물론 상가까지 모든 구조에서의 폴딩도어를 책임진다는 내용으로 유익한 정보들을 전하고 있어 인테리어와 익스테리어에 관심 있는 많은 이들에게 호응을 얻고 있다.

대전폴딩도어 폴딩코리아의 김민석 실장은 폴딩도어 설치 전 실측 과정에서 클라이언트와의 상담은 물론, 폴딩도어 설치를 위한 공간의 치수까지 직접 재는 세심한 시공을 진행한다.

또한, 본인이 맡은 의뢰건에 대해서는 시공업체 관계자들에게 맡기고 지시만 내리는 것이 아니라 직접 현장을 방문해 감리와 시공을 함께 맡아 책임진다.

이와 함께, 다소 비용이 더 들더라도 단열 방풍효과와 내구성 등을 극대화하기 위한 시공을 우선으로 시행하고 있으며, 폴딩도어의 틀을 설치하기 전 바닥 수평을 정확히 맞추기 위한 작업을 매우 디테일하게 진행해 시공 품질에 대한 만족도가 매우 높다는 장점을 가진다.

폴딩도어 시공 시 들어가는 자재는 높은 스펙의 제품들이 다양하게 출시되어 있으나 폴딩코리아 김민석 실장의 경우 무조건 고스펙 제품 위주로 추천해 사용하기보다 현장 주변의 환경에 맞게 적절한 자재 사용을 진행해 과도한 지출을 줄이는 등 꼼꼼하고 현명한 시공에 포커스를 맞추고 있어 합리적인 시공을 위해 노력한다는 평가를 받는다.

대전폴딩도어 폴딩코리아 김민석 실장은 “일반적인 폴딩도어 시공은 바닥 면에 생기는 공간을 고무패킹으로 마감 처리해 도어 아래의 틈으로 외부 바람이 미세하게 유입되는 현상이 발생하는데, 이러한 불편함을 최소화하기 위해 도어틀이 설치되는 바닥을 깎아낸 후 높이를 살짝 발생시켜 바닥과 틀 사이의 틈을 없애 외부 공기를 차단하는 방풍 시공을 진행하는 것이 좋다. 또한, 폴딩도어 시공 후 모두 다 개방했을 때 한 쪽 방향으로 흐르듯 펼쳐지며 움직일 경우 바닥 수평 시공이 올바르게 되지 않은 것이므로 이를 꼼꼼하게 맞춰 시공해주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라고 전했다.

한편, 대전폴딩도어 폴딩코리아는 대전과 세종 모든 지역에 대한 시공이 가능하며, 작업 전 상담을 통해 개인의 생활 패턴과 이동 동선에 최대한 맞춘 시공을 진행하고 있다. 이와 더불어 정직한 가격으로의 꼼꼼한 시공과 함께 소비자의 요청에 따른 하자보수와 철저한 AS를 보장해 많은 고객들의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