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니지먼트 구
▲ 매니지먼트 구

[폴리뉴스=최양화 기자] 11일 고원희의 소속사 매니지먼트 구는 “고원희가 ‘유별나! 문셰프’에 출연을 확정 지었다”고 밝혔다.

내년 3월 방송된채널A 새 미니시리즈 짭쪼로맨스 ‘유별나! 문셰프’(극본 김경수, 정유리/ 연출 최도훈/ 제작 스토리네트웍스, 글로빅엔터테인먼트)는 별 많고 달 밝은 서하마을에서 기억을 잃고 천방지축 사고뭉치로 전락한 세계적인 패션 디자이너 유벨라가 스타 셰프인 문승모와 만나 성장과 사랑, 성공을 만들어 가는 힐링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다.

그동안 KBS2 ‘퍼퓸’, JTBC ‘조선혼담공작소-꽃파당’ 등의 드라마에 출연해 현대극과 사극을 자유로이 넘나들며 다양한 캐릭터를 자신만의 탁월한 해석으로 호평을 이어가고 있는 고원희는 영화 ‘죄 많은 소녀’를 통해 극한의 감정 연기 또한 이끌어 내 방송계와 영화계의 관심과 기대를 한 몸에 받는 명품 배우로 등극했다.

외에도 고원희는 다양한 작품에 출연해 활약, 차근하게 필모그래피를 쌓아오며 매 작품마다 완성도 높은 연기력과 차별화된 매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그간 제안받은 다양한 작품들 중 신중하게 차기작을 검토 중이던 짭쪼로맨스 ‘유별나! 문셰프’에 주인공으로 출연을 확정 지은 가운데, 어떤 연기와 매력으로 새로운 캐릭터를 완성시켜 시청자들을 사로잡을지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