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카페, 음식점 사이에서 ‘SNS 감성’을 저격한 인테리어의 매장들이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커피나 음식의 맛 또한 매우 중요하지만, 인증샷을 남겨 SNS에 공유할 수 있는 순간을 담는 것 또한 하나의 선택 기준이 된 것이다. 

이와 함께 젊은 층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코인노래방’ 또한 세련된 인테리어를 갖췄는지가 브랜드 선택 기준이 되면서, 코인노래방 창업 브랜드 ‘엔젤스 코인노래방’은 여심을 흔드는 신규 인테리어 ‘로즈골드’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엔젤스코인노래방 로즈골드 컨셉은 화이트와 핑크, 로즈골드 색상을 기본으로 환하고 세련된 코인노래방의 인테리어를 완성시켰다. 기존 코인노래방 인테리어에 대한 편견을 깨는 분위기로 매장 곳곳 인증샷을 남기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기도 좋다. 

이에 엔젤스 코인노래방은 기존 인테리어 컨셉인 투페이스, 엠포레스트, 힙플레이스와 더불어 고객들에게 다양한 인테리어를 찾는 재미를 더한다는 계획이다. 

한편, 엔젤스 코인노래방은 신규 인테리어 출시와 더불어 엔젤스 코인노래방에 방문해 방문 인증샷을 찍은 뒤,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인싸들의 #코노 #엔코노 #엔젤스코인노래방 해시태그와 함께 공유하면 되는 ‘엔젤스 코인스타그램’ 이벤트까지 실시하며 많은 이들의 발걸음을 이끌고 있다. 

인증샷 촬영 시에는 엔젤스 코인노래방의 상호(로고) 또는 인테리어가 함께 노출되어야 하는 만큼, 로즈골드 인테리어와 함께 인증샷을 남기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12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참여자 중 매월 50명을 선정해 3등 90명에게 GS25 모바일상품권 5천원권, 2등 45명에게 1만원권, 1등 15명에게는 2만원권을 제공하며 이벤트 종료 후 베스트 인증샷 1명에게는 아이패드 미니를 증정한다. 

엔젤스 코인노래방 관계자는 “로즈골드 신규 인테리어 출시 후 여성 고객들의 방문이 더욱 늘어나고 있는 상황”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신규 인테리어, 이벤트를 선보이며 많은 분들에게 만족스러운 코인노래방 브랜드로 다가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엔젤스 코인노래방은 현재 7가지 다드림 창업 혜택을 통해 예비 창업자들의 부담을 덜고 있다. 이에 영상녹화/고음질녹음이 가능한 신규 프리미엄 반주기 "태진A1" 전용 VIP룸 FULL SET 무상 업그레이드와 IOT 무상 지원, 무인화 키오스크 ‘케이머신’무상지원, 가맹비와 교육비 600만원 상당 면제, 하이그로시 기계장 및 수납 소파 무상 시공 등 고급가구 지원, 흡연실 무상시공, 인테리어 1년 무상 A/S 등의 풍부한 혜택을 준비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