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 ㈜라튜오인터내셔널
▲ 사진 제공 : ㈜라튜오인터내셔널

2019년 11월 11일 ㈜웰컴그룹 과 ㈜라튜오인터내셔널이 신규법인 ㈜웰라그룹을 출범하였다.

㈜웰컴그룹은 누페이스, 순수, 금단비가, 차홍, 리더스, 마스콜로지 등 성공적인 브랜드 런칭의 노하우를 보유한 기업이며 패션, 뷰티, 건강, 헬스 등 다수의 라이프 토탈 브랜드를 성공적으로 운영하고 있는 기업으로 알려져 있다.

㈜라튜오인터내셔널은 2014년도부터 국내 최초의 인플루언서 마케팅과 유통을 선도하는 기업으로 현재 100명 이상의 인플루언서 전속 계약자를 보유하고 있으며, 주된 사업으로는 인플루언서 매니지먼트 중심의 광고마케팅과 유통을 전문으로 하는 기업으로 알려져 있다.

(주)웰라그룹은 SNS에 큰 영향력을 보유한 인플루언서, 크리에이터, 연예인을 대상으로 개별 상품기획 및 브랜드 런칭에 적극적인 투자를 지원하여 공동 브랜드 런칭을 통해 SNS 시장외에 홈쇼핑, 메스시장진출, 해외수출을 목표로 가지고 있으며, 성공적인 브랜드로 성장할 수 있도록 브랜드 기획 및 제조, 운영, 종합관리까지 도맡아서 하는 신유통 사업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주)웰라그룹은 신유통 사업에 적합한 브랜드 개발을 위해 2020년까지 500억원을 투여할 계획이며 30개 이상의 브랜드를 런칭할 계획을 갖고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