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은 서울 노원에서 소방공무원 학원을 직영으로 운영하고 있다. 노원학원은 서울지하철 4호선 노원역과 인접해 소방공무원 수험생이 등원하기에 편리하다는 장점이 있다.

에듀윌 소방공무원 노원학원은 특화된 오프라인을 강점으로 소방공무원 전문 상담 튜터의 1:1 맞춤 컨설팅 및 합격에 최적화 된 개인별 전략을 체계적으로 제공하고 있다. 또한 2020년 시험을 대비하기 위한 ‘심화&문제풀이 패키지반’을 선보였으며 해당 과정의 수강생을 모집 중이다.

해당 과정은 최근 5년 동안 시행된 소방공무원 시험의 기출문제를 분석한 최적의 커리큘럼으로 구성됐으며 이를 통해 소방공무원 수험생은 효과적으로 학습을 진행할 수 있다. 2020년 소방공무원 시험을 준비하고 있는 수험생을 위해 에듀윌이 마련한 ‘심화&문제풀이 패키지반’의 세부사항 및 수강신청은 에듀윌 소방공무원 노원학원 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대통령상을 비롯한 정부 기관상 10관왕을 달성한 종합교육기업이다. 특히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았으며 한국리서치로부터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을 입증 받은 유일한 기업이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