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접 재배한 농작물로 만든 건강즙 제품을 판매하는 제주청룡농원이 겨울을 맞이해 레드비트즙 30% 즉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청룡농원은 4대가 함께 청정지역 제주에서 농사를 지으며 소비자들에게 믿을 수 있는 농원으로 명성을 쌓았다. 60년의 오랜 경험과 노하우로 농원을 운영하며 다양한 TV 프로그램에 출연하기도 했다.

건강즙은 중•저온 추출 방식을 사용하여 생산한다. 5시간 이상 걸리는 추출 방식은 채소의 영양소를 파괴하지 않아 진한 원액의 맛을 남길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또한 햇빛이 투과되지 않고, 내열과 내구성이 강한 알루미늄 파우치로 멸균 및 진공포장을 하여 환경호르몬이 없고 터질 걱정이 없다.

제주청룡농원 관계자는 “모든 건강즙은 직접 재배한 제주산 농산물로 만들었다. 불순물 제거 작업의 깐깐한 세척 과정과 멸균 작업 및 진공포장의 과정을 거치며 소비자들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도록 안전성을 높였다” 고 전했다.

한편, 즉시할인 이벤트는 레드비트즙뿐만 아니라 그 외에 빨간양배추브로콜리즙, 빨간양파즙, 자색당근즙, 자색돼지감자즙, 콜라비즙 제품들도 30% 즉시 할인이 적용된다. 말고도 제주청룡농원 홈페이지에서 인스타그램 리그램 이벤트와 구매금액별로 사은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자세한 내용은 제주청룡농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