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TV를 통해 생선뼈를 고온에 소성시켜 만드는 어골칼슘이 소개되고 있다. 가열 시 칼슘을 제외한 유기질이 모두 제거돼 칼슘 흡수율이 높다는 내용이다. 이렇듯 다양한 매체들의 소개로 어골칼슘은 올 하반기 가장 인기있는 건강기능식품 중 하나로 떠오르고 있는데, 이러한 어골칼슘 열풍이 불면서 더욱 관심을 받고 있는 제품이 있다. 바로 ‘인칼슘 앱솔브’이다.

‘인칼슘앱솔브’는 인체적용시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파이토뉴트리의 대표적인 칼슘 제품으로, 어골칼슘과 함께 체내 칼슘 흡수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기능성원료를 복합적으로 담아낸 Calsolb™(칼솔브)를 활용한 제품으로 출시 이후 많은 관심을 받았다.

실제로 인칼슘앱솔브는 자사몰과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도합해 2,800여개의 누적 고객후기를 기록하고 있다. 지난 10월 4일에는 국내 최대 쇼핑 플랫폼 네이버쇼핑 BEST 100 칼슘 부문에서 인기상품 1위에 오르기도 했다. 파이토뉴트리 관계자는 “다양한 매체들의 소개로 시작된 어골칼슘 열풍이 인칼슘앱솔브 구매로 이어진 것”이라는 분석을 내놓았다.
 
인칼슘앱솔브가 뼈건강과 관련된 다양한 상품을 소개하는 네이버쇼핑 BEST 100 칼슘 부문에서 주목을 받을 수 있었던 것은 체계적인 영양설계를 통한 원료 배합에 있었다.

파이토뉴트리의 인칼슘 앱솔브는 원료 전문 회사인 오리진그리드사의 칼슘 흡수율에 맞춘 칼슘원료 Calsolb™(이하 칼솔브)를 사용했다. 칼솔브는 어골칼슘과 함께 비타민D, 비타민K, 폴리감마글루탐산, 망간을 복합적으로 배합한 원료이다.

파이토뉴트리 관계자는 ”인칼슘 앱솔브는 흡수 측면을 고려해 어골칼슘과 흡수를 돕는 기능성 원료를 함께 담은 제품”이라고 말했다. 이어 “자사는 차별화된 경쟁력을 갖추기 위해 다소 생소한 원료인 비타민K, 망간 등의 기능성 원료를 인칼슘앱솔브에 배합했다”고 설명했다.

한편 파이토뉴트리는 체계적인 영양설계와 객관적 실험결과를 통해 안전성과 기능성을 모두 갖춘 다양한 건강기능식품을 출시하고 있다. 대표 제품으로는 ▲슬립밸런스(감태추출물) ▲블러드 플로우 케어(혈당관리 복합식품) ▲곤약 세라미드(곤약감자 세라마이드) 등이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