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리뉴스=윤청신 기자]

아이 영어의 기본틀을 다져주는 시원스쿨 슈퍼키즈의 ‘ㄷㅂㅎㅌ’을 만나 볼 수 있는 기회! 슈퍼키즈 365 프리패스 2년 수강권을 월 1만 원대로 제공하는 시원스쿨의 이벤트가 17일 실검을 장악했다.

오늘(17일) 포인트 적립 서비스 OK캐쉬백의 오퀴즈에 등장한 시원스쿨은 ‘슈퍼키즈 365 프리패스 수강권 이벤트’를 홍보하기 위해 오퀴즈를 준비했다고 밝혔으며 오늘의 오퀴즈는 오전 9시부터 오후 1시까지 매 시 정각마다 시원스쿨 관련 초성 퀴즈가 출제될 예정이다.

오후 1시에 출제된 본퀴즈는 “단 하루 한정! 아이 영어의 기본틀을 다져주는 시원스쿨 슈퍼키즈의 ㄷㅂㅎㅌ을 만나 볼 수 있습니다.” 로 공개됐다.

해당 정답의 힌트는 네이버 검색 창에 ‘시원스쿨 초등영어 더블혜택’을 검색하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시원스쿨에서는 오늘 (17일) 단 하루만 어린이와 학부모를 위한 슈퍼키즈 365 프리패스 수강권 이벤트를 진행한다. 슈퍼키즈 365 프리패스는 영어를 어려워하는 아이들을 분석하여 만든 인기 강의로 본 이벤트 통해서 2년간 월 1만원대로 무제한 트레이닝이 가능하며 추가로 1만원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슈퍼키즈 프리패스는 하루 20분 반복 훈련을 통해 초등문법을 완성 시켜주며, 왕기초 알파벳 파닉스, 기초 어휘 쑥쑥 영단어, 리얼 문법 다지기 영문법, 기초회화 레벨업 말하기로 구성되어 있다.

영어의 핵심인 단어부터 학습하여 영어의 기본틀을 세워준 뒤 문법-말하기로 바로 연결 할 수 있도록 짜여져 있는 것이 특징이며 이를 접한 학부모층은 '요즘같이 사교육비가 부담이 되는 때 쉽고 저렴한 강의가 나타났다', '우리아이가 달라졌다' 라며 환영하고 있는 추세다.

시원스쿨 슈퍼키즈 365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시원스쿨 슈퍼키즈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