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러썸엔터테인먼트 차태현  유영준스튜디오 이선빈
▲ 블러썸엔터테인먼트 차태현 유영준스튜디오 이선빈

[폴리뉴스=최양화 기자] OCN 드라마틱 시네마 ‘번외수사’(극본 이유진 정윤선, 연출 강효진, 12부작)는 각 분야의 유별난 아웃사이더들이 모여 수단 방법을 가리지 않는 사이다 공조 수사를 펼치며 미제사건을 해결하는 범죄소탕 오락액션. 2019년 영화와 드라마의 특별한 콜라보를 통해 밀도 높은 웰메이드 장르물로 드라마 팬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았던 ‘트랩’과 ‘타인은 지옥이다’에 이은 세 번째 드라마틱 시네마 작품으로 배우 차태현과 이선빈이 출연을 확정했다.

먼저 차태현은 한 번 문 사건은 절대 놓지 않는 ‘아웃사이더 형사’ 진강호 역을 맡았다.

범인을 잡기 위해서라면 수단 방법을 가리지 않는 독종으로 경찰대 출신도 아니고 스펙도 뛰어나지 않지만, 검거율만은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인물이다.

탄탄한 연기 내공으로 영화와 드라마, 예능을 모두 아우르며 최고의 활약을 보여주는 만능 엔터테이너 차태현이 ‘번외수사’를 통해 또 다른 연기 변신을 펼칠 것으로 기대된다.

무엇보다 이번 작품을 통해 처음으로 성사된 OCN 장르물과 배우 차태현의 만남이 어떤 시너지를 폭발시킬지 이목이 집중된다.

이선빈은 ‘정의감 넘치는 열혈PD’ 강무영으로 분한다.

시청률 5%를 목표로 경찰이 못 잡은 범인을 잡는 탐사 보도 프로그램을 만드는 강무영은 진실을 밝히기 위해서라면 위험한 잠입 취재도 마다하지 않는다.

‘번외수사’는 장르물의 명가 OCN이 영화와 드라마의 포맷을 결합하고, 영화 제작진이 대거 의기투합해 영화의 날선 연출과 드라마의 밀도 높은 스토리를 통해 웰메이드 장르물을 제작하기 위해 2019년 시작한 ‘드라마틱 시네마(Dramatic Cinema)’의 세 번째 작품. 영화 ‘내 안의 그놈’, ‘미쓰 와이프’의 강효진 감독과 드라마 ‘실종느와르 M’을 집필한 이유진 작가가 의기투합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