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출간한 공인중개사 교재가 온라인서점 예스24 공인중개사 부문 ‘36개월 연속’ 베스트셀러 1위를 달성했다.

이는 지난 2016년 12월부터 2019년 11월까지 빠짐없이 1위를 지켜낸 결과다. 현재 1위는 에듀윌 공인중개사 회차별 기출문제집 1차 교재로 이외에도 에듀윌의 실전모의고사, 2차 회차별 기출문제집, 단원별 기출문제집, 2020년 대비 기초서 등의 다양한 시리즈 교재가 1위부터 8위까지 상위권을 유지 중이다.

에듀윌이 최근 출간한 ‘2020 에듀윌 공인중개사 1차 기초서’는 공인중개사 시험을 처음 준비하는 수험생도 전략적으로 준비할 수 있는 교재다. 

이 교재는 공인중개사 1,2차 시험과목에 대한 설명과 각 파트별 학습 포인트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기초 단계에서 반드시 알아야할 기초용어를 수록했으며, 본분에서 추가 설명이 필요한 용어는 ‘용어정리’ 코너를 통해 상세한 설명을 수록했다.
 
2020년 공인중개사 기초서 구매 시 학습 시작부터 합격까지 사용할 수 있는 공인중개사 플래너를 제공한다. 연간, 월별, 공인중개사시험과목별 학습플랜은 물론 단계별, 교재별 학습 기간 및 문제풀이 등 커리큘럼을 제시해 준다.
 
여기에 기초단계에서 가장 필요한 용어정리를 도와주는 용어 카드를 별도로 증정한다. 기초 단계에서 반드시 알아야할 본문의 핵심 키워드를 카드로 구성한 것으로 언제 어디서나 학습할 수 있도록 편의성을 살렸다.
 
교재 구매 및 세부 사항은 에듀윌 도서몰을 비롯한 온오프라인 서점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은 대통령상을 비롯한 정부 기관상 10관왕을 달성한 종합교육기업이다. 특히,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았으며 한국리서치로부터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을 입증받은 유일한 기업이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