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22일) 제36회 CFP 시험 합격자가 발표됐다.

한국FPSB협회 공식 합격자 발표에 따르면 해커스금융이 제29회 CFP 시험부터 현재까지 4년 연속, 횟수로 따지면 8회 연속 CFP 합격자 수 1위를 기록한 것으로 나타났다. CFP 자격증은 AFPK 자격증 취득 이후 취득이 가능한 자격증으로, 해커스금융은 AFPK 최근 5년 연속 합격자 수 1위까지 기록하며 신뢰도 높은 금융 교육기관으로서의 입지를 굳혔다.
 
해커스금융은 CFP 합격자 수 1위를 기록한 것에 대해 감사의 마음을 담아 ‘해커스금융 CFP 합격자 수 1위 이벤트’를 오픈했다고 전했다. CFP 시험은 투자설계, 은퇴설계, 재무설계 등 난이도 높은 문제들이 출제된다. 따라서 해당 자격증 취득 시, 금융권 업무 관련하여 전문성을 갖출 수 있다. CFP 자격증은 금융권 취업 준비생과 현직자들에게 인기가 높다며, 이번 이벤트에 참여하는 수험생들의 합격을 돕겠다고 해커스 측은 설명했다.
 
해커스금융은 CFP 합격자 수 1위 감사 이벤트로 '해커스금융 인강 무료체험 이벤트'와 '소문내기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해당 이벤트에 참여하면 AFPK 인강 2만 원 할인권/CFP 3만 원 할인권과 해커스금융 전 자격증 인강 할인권(무역영어/신용분석사/외환전문역/AT 자격시험/한국세무사회 자격증/은행텔러/투자자산운용사/국제무역사/자산관리사 /은행 FP 등) 을 제공받을 수 있다. 추가로 해커스 전 강좌 수강료 1만 원 지원받고 수강 신청하면 파리바게뜨 아메리카노까지 무료로 제공한다.
 
특히, CFP 1위 감사이벤트는 해커스 AFPK 김영민, CFP 송현남 교수 강의를 무료 체험할 수 있어 추천할 만하다. 합격자 수 1위를 기록한 해커스금융에서 CFP 강의를 수강한 합격자 정 씨는 “해커스금융 교수님들이 설명을 잘해주셨고, 강의 때 포인트를 잘 잡아주셔서 어느 부분에 시간 투자를 해야 할지 감을 잡을 수 있었다”며 합격 수기를 전했다.
 
또한, 해커스금융은 2020년 3월 예정되어있는 AFPK 시험을 대비할 수 있는 '2020년 3월 해커스 AFPK 수강료 0원반'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해당 강좌 수강 시, AFPK 정규교재(교재비 포함)와 ▲AFPK 핵심문제집/핵심요약집(비매품) ▲금융연구원이 직접 제작한 합격콘텐츠 4종(PDF)까지 제공하여 시험에 합격할 수 있도록 돕는다.
 
참고로, 해커스금융 CFP 합격자 수 1위와 AFPK 합격자 수 1위에 대한 기록은 해커스금융 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해커스 교육그룹은 2019 교육그룹 브랜드선호도 1위를 기록했다. 공무원, 공인중개사, 회계/세무사, 토익, 영어회화, 중국어, 일본어 등 다양한 강의를 제공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경비즈니스 선정 2019 한국브랜드 선호도 교육그룹 부문 기준이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