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브스테이크 덮밥과 대창덮밥, 항정살 덮밥 등 차별화된 이색적인 메뉴들을 선보이고 있는 덮밥 브랜드 ‘핵밥’이 오는 12월 상일동에 신규 매장을 오픈한다. 

덮밥 창업 브랜드 ‘핵밥’은 최근 SNS나 방송 매체에서 인기 몰이중인 큐브스테이크 덮밥을 메인으로 돼지고기, 닭고기등으로 조리한 덮밥 메뉴와 돈까스, 나베, 카레등 다채로운 메뉴들을 제공하고 있는 스테이크덮밥 전문점이다.

이번에 오픈하는 ‘핵밥’ 상일동점은 30평대의 중규모 매장으로 기존의 10평내외의 매장과는 전혀 다른 컨셉의 매장으로 편안한 분위기속에서 식사를 할 수 있는 인테리어와 디자인컨셉이 특징이며, 혼밥존을 배치하여 혼밥족들을 위한 배려까지 느낄 수 있는 덮밥 매장이다.

이번에 오픈하는 상일동점은 매장 인근에 회사가 많은 오피스 상권으로 직장인들의 다양한 입맛을 고려한 다양한 종류의 메뉴들을 배치했다. 또한 신규 매장 오픈 기념 이벤트로 인기 메뉴인 큐브스테이크 덮밥을 1,000원에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핵밥 관계자는 “오픈 초기부터 지금까지 꾸준하게 사랑받고 있는 큐브스테이크 덮밥 외에도 다양한 라인의 메뉴들을 추가하며 더욱 많은 고객들의 입맛을 사로잡기 위한 노력을 꾸준하게 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최근 생계형 창업자가 꾸준하게 늘어나고 있는데, 과열된 외식 창업 시장속 경쟁에서 살아남기 위해서는 일반적인 메뉴와 아이템으로는 승부하기 어렵다. 독자적인 컨셉과 이색적인 메뉴등으로 틈새 시장을 공략한 브랜드들만이 살아남고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덮밥 창업 브랜드 ‘핵밥’은 소비자들에게 초점을 맞춘 맛과 서비스등을 갖춘 탄탄한 브랜드로 외식창업에 처음 도전하는 점주들도 간편하게 운영할 수 있는 시스템을 갖추고 있으며, 매장의 매출이 저조하여, 업종변경창업이나 업종전환창업을 고려하고 있는 예비 가맹주들을 배려한 업종변경창업 프로세스까지 갖추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