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세대 전기매트 ‘라디샤인’으로 주목받고 있는 라디언스의 블랙프라이데이 행사가 뜨거운 주목을 받고 있다.

11월 25일부터 진행된 이번 블랙프라이데이 행사는 라디샤인싱글과 라디샤인퀸을 최대 51%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는 점에서 시작 전부터 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실제로 많은 소비자들이 ‘라디샤인’에 대한 관심을 보이면서 꾸준히 눈길을 끌고있다.

무엇보다 2세트를 구매하게 되는 경우에는 51% 할인이라는 기본 혜택에 4만원 쿠폰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기 때문에 훨씬 저렴한 가격으로 상급의 온열매트를 경험해볼 수 있는 것이다. 또한 21만원에 달하는 찜질기 역시 함께 증정하고 있다.

3세트 구매 시에는 51% 할인, 9만원 쿠폰 추가 할인, 21만원 찜질기 증정 등 더욱 큰 혜택을 누릴 수 있다.

기존의 전기장판과 온수매트의 단점을 보완한 것으로 눈길을 사로잡았던 3세대 전기매트 ‘라디샤인’은 임상실험을 통해 수면개선에 도움을 주고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극심한 스트레스로 인한 불면증과 근육통,두통 등 다양한 질병을 안고 살아가는 현대인들에게 없어서는 안 될 필수품이 된 것이다.

또한 저전압DC 24V를 이용하기 때문에 몸에 해로운 전자파가 근본적으로 발생하지 않는 점, 화재의 위험이 거의 없다는 점 ,라돈이 발생하지 않는다는 점은 남녀노소 누구나 사용할 수 있는 온열매트로서의 가치를 인정받고 있다.

라디언스만의 특허기술인 순환발열기술은 저전력의 에너지로 우리의 신체에 열효과를 주도록 설계되어 뛰어난 효과를 자랑한다. 최저를 자랑하는 전기요금은 물론, 허리와 다리, 어깨 등 원하는 부위만을 부분 찜질할 수 있다. 또한 수호원적외선 복사열을 이용하고 있기 때문에 그만큼 건강 증진에도 도움을 줄 수 있다.

한편 라디언스 ‘라디샤인’에 대한 자세한 내용과 블랙프라이데이 행사와 관련한 정보는 라디언스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