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 가! 가을아, 안녕? 겨울아” 우리들의 마음을 뜨겁게 할 겨울 스포츠의 꽃인 스키시즌이 돌아왔다.

길고 길었던 수능 준비 기간이 끝나면서 아이들의 마음 속엔 겨울방학을 알리는 종소리가 울려 퍼지기 시작했다. 겨울방학이 시작되면서 12월 6일 야간부터 지산포레스트리조트(이하 지산리조트)에도 스키장 개장의 종소리가 울려 퍼질 예정이다.  오픈 일부터 추후 공지 시까지 리프트/ 렌탈 이용권은 50% 할인된 금액으로 제공된다.  또한 지산리조트는 곧 다가올 성수기를 대비해 올해 역시 다양한 이벤트와 최상의 설질을 준비했다.

지산리조트에는 스키인들을 위한 다양한 난이도의 슬로프가 마련되어 있다. 국제 공인 1.5km의 최장 중급자 코스와 총 연장 7,300m에 다양한 경사로 구성된 10면의 슬로프는 스키인들의 덕후력을 증폭시켜준다. 추가로 스노보더들을 위한 전용 슬로프 파크도 마련되어 있어 다양한 스포츠를 한 번에 즐길 수 있다.

또한 직접 방문한 현장에서는 신한카드, KB국민카드, 농협카드의 제휴사 혜택으로 30%의 리프트/ 렌탈 할인 혜택을 받아 더욱 합리적으로 ‘가심비’ 채운 스키를 즐길 수 있다. 개인장비가 없어도 스키를 즐길 마음만 있다면 퀄리티 높은 스키 레저를 즐길 수 있다. 지산리조트 매표소에선 리프트권 판매와 함께 장비 렌탈도 함께 이뤄지고 있어 원하는 시간대만큼 장비를 대여할 수 있다.

지산리조트에는 스키를 즐기지 않는 고객들을 위한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마련되어 있다. 가족 단위로 방문하는 고객들을 위해 지산리조트 J.Park 3층에 있는 ‘다람쥐 미술 공방’에서는 개인/ 단체/ 가족으로 프로그램을 나누어 진행하고 있다. 다람쥐 공방은 다양한 아동 미술 교육 프로그램과 풍부한 강의 경험의 강사들로 이루어져 있다. 5세 이하의 유아는 보호자가 동반하여 입장이 가능하며, 학부모 대기실과 어린 유아 전용 놀이 공간이 별도로 마련되어 있다.

더불어 J.Plaza에는 스포츠의 허기를 채워줄 음식과 카페가 마련되어 있다. 한식/ 중식/ 양식/ 분식 등의 다양한 메뉴로 기호에 맞게 식사를 할 수 있다. 또한, 패스트푸드와 편의점이 있어 간편한 식사와 간식을 즐기며 지친 몸에 에너지를 채워 갈 수 있다. 중 상급자 슬로프 정상에서도 지상과 같은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전망대가 마련되어 있다. 지상까지 내려오지 않아도 전망대 스낵을 통해 허기짐 없이 스키를 즐길 수 있어 합리적인 시간 분배를 할 수 있다.

올해 지산리조트는 최고의 서비스와 최상의 시설로 고객을 맞이할 준비를 맞췄을 뿐만 아니라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하여 고객에게 더 가깝게 다가간다.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행운의 룰렛 이벤트, ㅈㅅ 초성을 활용한 댓글 이벤트와 함께 지산 스티커를 이용한 인스타그램 스티콘 이벤트 등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지산리조트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