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 베이커리카페 ‘명장10(명장텐)’이 12월 05일 일산 덕이동에 오픈했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일산을 비롯한 파주 지역에서는 각종 볼거리뿐만 아니라 다양한 일산카페, 파주카페를 볼 수 있는데, 베이커리 명장의 빵을 맛볼 수 있는 ‘명장텐’이 일산에 새로 오픈해 눈길을 끌고 있다. 특히 파주 베이커리카페‘명장텐’은 2014년 대한민국 최연소베이커리 명장인 송영광 명장이 직접 운영하는 곳으로 화제가 되고 있다.

베이커리 명장은 매년 나라에서 실시하는 서류 심사 및 면접을 통해 제과제빵 기술 분야에서 대상으로 선정된 최고의 기능인을 말한다. 그중 10번째인 송영광 명장이 모든 베이커리를 직접 관리 감독하고 만든다.

특히 이곳은 캐주얼한 가구와 인테리어로 많은 방문객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300평 1, 2 층 규모에 자리는 200석까지 있어 넓은 공간을 갖추고 있으며, 차량 50대까지 허용 가능한 대형 주차시설과 20인 단체석까지 준비돼 있다. 가족들이나 단체 일행들과 방문했을 때 여유로운 시간을 가지기 좋다고 전했다.

베이커리 종류로는 식빵종류부터 건강빵, 카스텔라 등 흔하지 않은 명장텐만의 빵들을 비롯해 화려한 장식의 케익과 다양한 디저트들을 만나볼 수 있다. 이 밖에도 많은 종류의 베이커리와 음료가 준비돼 있으며 이곳에서 브런치를 즐기거나 포장을 해가도 좋을 듯하다.

아울러 파주 베이커리카페‘명장텐’은 금일(12월 5일)부터 일산 덕이동에서 만나볼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