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은 사람들이 모여 즐거운 식사와 함께 한 해를 마무리하는 연말연시가 다가오고 있다. 이전에는 연말 회식, 송년회 등의 행사와 모임을 고기집이나 호프집에서 즐겼던 반면, 최근에는 워라벨(일과 삶의 균형)을 중요시하는 직장인들이 많아짐에 따라 맛있는 음식을 건강하게 즐기는 회식 문화가 확산되고 있는 추세이다.

이에 여러 사람의 음식 취향을 만족시킴과 동시에 퀄리티까지 갖춰진 맛집이 인기인 가운데, 천안 맛집 ‘인기명’이 지난 11월 21일 9시경 포털에서 실검 1위를 장악하며 연말 모임장소 및 천안 회식장소 예약 1순위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천안 백석동 맛집 ‘인기명’은 남녀노소 모두가 호불호 없이 즐길 수 있는 이색 메뉴 ‘랍스터 조갈찜’을 선보이는 곳이다. 해당 브랜드는 간편 송금 스마트폰 앱 토스의 ‘행운 퀴즈’ 이벤트를 진행해 ‘인기명 조갈찜’이라는 키워드가 실시간 검색어 상위를 장악한 바 있으며, 이후 천안 신불당동 맛집 ‘인기명’에 대한 관심이 더욱 더 높아지고 있다.

천안 맛집 ‘인기명’의 ‘랍스터 조갈찜’은 특수 제작한 철판 위에 조개찜과 갈비찜, 그리고 랍스터를 통째로 올려 제공되는 요리로 여기에 당귀, 천궁 등 10여 가지의 한약재를 넣고 푹 우려낸 한방 육수를 사용해 건강과 맛을 동시에 사로잡은 보양식이라는 평을 받고 있다.

특히, 조개찜에는 천연자양강장제라 불리는 전복부터 피로회복에 좋은 문어, 오징어, 낙지호롱 꼬치, 가리비, 키조개 등을 포함한 각종 조개들이 푸짐하게 담겨 나오며, 갈비찜에는 큼지막한 소갈빗대에 어묵꼬치, 넓적당면, 떡 등이 어우러져 있다. 여기에, 칼국수와 볶음밥, 죽 사리를 추가하면 보다 든든한 식사가 가능하다.

천안 불당동 맛집 ‘인기명’의 ‘랍스터 조갈찜’은 ‘SBS 런닝맨’ 이색 보양식 맛집 편에 출연해 출연진들로부터 호평을 받은 바 있으며, 460만 팔로워를 보유한 페이스북 맛집 페이지 ‘오늘 뭐 먹지’에서 천안 조개찜, 천안 갈비찜 맛집으로 소개 되는 등 꾸준한 유명세를 타고 있다.

천안시 맛집 ‘인기명’ 관계자는 “조갈찜은 보양에 좋은 다양한 해산물과 소갈비찜을 함께 맛볼 수 있어 회식 및 모임 등 천안 불당 맛집을 찾는 단체 손님에게 더욱 인기가 좋다.”며 “번거로움 없이 편하게 식사를 즐길 수 있도록 직원이 직접 재료를 손질하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