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12일 단 하루, 전국 176개 매장 전체 진행

떡볶이 무한리필 뷔페 프랜차이즈 ‘두끼’가 12월 12일 단 하루, ‘한끼두끼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한끼두끼데이 이벤트는 두끼의 인기 소스만을 담은 ‘5종 소스팩’을 증정하는 것으로, 두끼 전국 매장 중 176개 지점에서 진행된다. 12월+12일에 맞춰 한 매장 당 선착순 총 24명에게 소스팩을 증정한다. 단 한 테이블당 1세트만을 받을 수 있다. 

두끼 5종 소스팩은 두끼에서 지난 8월 출시한 가정간편식 2종 중 하나로, 두끼의 인기 소스인 △두끼 △동대문 △짜장 △궁중 △떡모 소스 총 다섯 가지를 한 팩에 담았다. 두끼에서 먹는 맛을 그대로 집에서도 재현할 수 있어 떡볶이 마니아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다. 

두끼에서 출시한 또 다른 가정간편식은 완제품 패키지다. 이는 떡볶이로 한끼, 볶음밥으로 두끼라는 슬로건에 맞게 떡과 소스 및 어묵, 볶음밥까지 한 팩에 담은 제품이다. 

두끼 관계자는 “두끼에서 선보이는 다양한 소스들이 많은 고객들의 입맛을 사로잡으며 사랑받고 있어 이에 대한 감사함을 보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한끼두끼데이 이벤트는 선착순으로 진행되는 것이니만큼 12월 12일에 가까운 두끼 매장에 방문하여 5종 소스팩을 받아가는 행운의 주인공이 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두끼는 국내에 브랜드 론칭을 한지 4년 만에 매장 200호 점을 돌파한 바 있으며, 현재는 전 세계의 7개국과 마스터 프랜차이즈 계약을 맺고 해외 40개 이상 매장을 운영하며 K-푸드의 위력을 널리 알리고 있다. 

특히 해당 브랜드는 동남아 시장에 진출해 한국의 떡볶이를 알리고 있다. 현지의 한류 인기에 힘입어 베트남 시장에서 강세를 보이며 호치민, 하노이 등 유명 지역을 중심으로 매장 입점을 진행한 상태다. 동남아 창업을 넘어 두끼는 해외 무대를 더 확대해 일본과 미국 진출도 앞두고 있다.

두끼에서 진행하는 ‘한끼두끼데이’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 및 이벤트 진행 176개 매장은 두끼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가맹점 및 분식 창업 문의, 요식업으로 업종변경 등과 관련한 자세한 문의 사항 역시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