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2일 오후, 신세계건설 ‘빌리브 파비오 더 까사’ 견본주택 방문 예정

파비오 노벰브레. <사진=신세계건설 제공>
▲ 파비오 노벰브레. <사진=신세계건설 제공>

[폴리뉴스 노제욱 기자] 이탈리아 대표 디자이너 파비오 노벰브레가 오는 12일 한국을 찾는다.

파비오 노벰브레는 신세계건설과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새롭게 선보이는 강남 최초 밀라네제 패셔너블 하우스인 ‘빌리브 파비오 더 까사’의 성공적인 분양을 위해 견본주택을 직접 방문하기로 해 주목된다.

세계적인 디자이너의 견본주택 방문은 이례적인 행사로, 강남 최초 밀라네제 하우스인 빌리브 파비오 더 까사에 대한 높은 관심을 엿볼 수 있다.

이탈리아 대표 디자이너 파비오 노벰브레는 현재 이탈리아 디자인 전문대학원 도무스 아카데미의 사이언티픽 디렉터(Scientific Director, SD)로 활동 중이다. 여기에 이탈리아 명문 구단인 AC밀란의 박물관인 까사밀란을 건축했고, 포르쉐·피아트 등 자동차 브랜드 디자인도 담당했다. 또한 카펠리니, 카르텔, 카사마니아 등 가구 브랜드 디자인과 라바짜, 페로니 등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에도 참여했다.

파비오 노벰브레는 오는 12일 방한해 14일까지 한국에 머무를 예정이다. 12일에는 빌리브 파비오 더 까사 견본주택, 13일에는 수원 사업지, 코엑스 별마당도서관을 방문할 예정이다.

한편 서울 강남구 자곡동 일원에 선보이는 중소형 평형의 주거시설 빌리브 파비오 더 까사는 지하 4층~지상 10층, 1개 동 규모로 전용면적 47~58㎡ 215세대로 조성된다.

타입별 세대수는 ▲47㎡A 15세대 ▲47㎡B 2세대 ▲48㎡A 18세대 ▲56㎡A 54세대 ▲57㎡A 16세대 ▲57㎡B 2세대 ▲58㎡A 96세대 ▲58㎡B 12세대로 구성된다.

단지는 복층형 설계를 통해 넓은 개방감과 공간 활용성을 높였으며 차별화된 커뮤니티 등 다양한 특화 설계를 선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