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리뉴스=윤청신 기자]

4인조 그룹사운드 잔나비의 장경준이 최근 인스타그램 라이브를 통해 방탄소년단과의 만남을 언급해 눈길을 끌고 있다.

장경준은 팬들과의 대화중 지민의 무대를 보고 반했다 언급하며 "아 진짜 아미 되겠네" 하면서 방​​​​​탄소년단을 만났을 당시를 전했다. ​

이어 "그러니까요 그 무용, ​진짜 멋있더나구요. ​​무용 원래 하셨나? 아 진짜 약간​ 빠졌었어요.​ 무용 전공자예요? 아 어쩐지... ​진짜 혼자서 그 무대를 꾸미시는데 다르시더라고요 ”고 ​지민의 독무에 대한 언급을 이어갔다.

지민은 2019 멜론 뮤직 어워드에서 사전녹화 영상이 아닌 홀로 라이브로 무대에 등장 해 압도적인 장악력으로 얇은 천 하나만으로 아름다움을 표현해 2019 MMA의 레전드 무대를 남겼다.

​​지민의 '달의 신-아르테미스' 독무는 전 세계 3개 트렌드, 500만 이상 언급량, 세계 55개국 15개 키워드로 63개 트렌드, 미국 트렌드 1위라는 사상 초유의 기록을 남겼으며 멤버 중 단독으로 중국 웨이보 트렌드에 오른데 이어 유튜브 채널 원더케이와 카카오TV에서 각각 방탄소년단 지민의 직캠이 1위를 기록하는 등 엄청난 결과를 냈다.

장경준이 속한 페포니 뮤직의 4인조 밴드 잔나비( 최정훈, 김도형, 장경준, 윤결)는 작사, 작곡, 편곡 등이​​ 창작 가능한 ​​​​​​92년생 잔나비(=원숭이) 띠로 구성된 밴드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