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대의 발전에 따라 우리는 길을 걸으면서도 인터넷을 즐길 수 있는 현대를 살아가고 있다. 많은 것을 편리하게 누려 볼 수 있는 시대를 걸어가고 있다 보니 물건을 구매하는 과정 또한 스마트폰 혹은 인터넷 하나로 정리를 하는 부분이다.

온라인 전자상거래의 역사 또한 다양한 유형으로의 가치를 보여주고 있다. 이에 대한 기준들은 사업을 하는 기업에도 다양한 이로움으로 적용되고 있는 내용이다. 기업체들은 직원 복지의 개념으로 복지 몰이라는 사이트를 이용하며 합리적인 가격으로의 물품 구매를 안내하고 있다.

직원의 입장에서는 좋은 가격에 좋은 제품과 상품을 만나볼 수 있기에 회사에 대한 만족도가 높아지는 부분이며, 회사는 이를 통한 직원의 사기 상승으로 업무의 효율성을 높여준다.

이와 같은 형태의 시장을 노려 성공적인 신화를 보여주고 있는 곳이 있는데 바로 '특가 닷컴'이다. 복지 몰로 시작하여 현재는 택배 배송조회 무료 서비스의 도입과 함께 더욱더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곳이다.

'특가 닷컴'의 성공 핵심은 저렴한 가격으로 안내하는 좋은 상품과 택배 배송조회 서비스이다. 타 쇼핑몰과는 달리 유통과 광고의 과정이 배제될 수 있도록 고객과 업체가 바로 구매 혹은 계약을 할 수 있는 시스템을 도입해 두고 있다. 사이트의 오픈으로 양쪽이 원활한 거래를 할 수 있도록 안전한 거래의 중재자 역할을 하는 것이다.

상품의 종류 또한 렌트카, 건강식품, 여행사 패키지, 가전 등과 같은 넓은 범위를 준비하고 있어 복지지원 시스템으로의 가치를 더욱 높여주는 기반을 구축하고 있다. 해당 상품의 선정 과정에서 도 '특가 닷컴'의 MD들이 직접 업체를 방문하여 확인하고 상품을 구성하며 선정을 하는 과정을 진행하고 있기에 만족도가 굉장히 높은 편에 속한다고 한다

이와 함께 최근 지원을 시작한 무료 택배 배송조회 서비스는 소비자로부터 편리함이 남다른 차이를 보여준다는 호평을 받고 있어 기대를 보여주는 부분이다. 간단히 주문한 운송장 번호만 입력하면 배달 예정 기사의 연락처와 현재 화물의 위치 확인이 가능하여 문의 및 기타추가적인 요청처리 사항을 보다 빨리 진행할 수 있다고 한다.

택배 배송조회 서비스는 '특가 닷컴'의 콜 센터에서 운영을 하는 것이 아니기에 통화 대기와 같은 불만도 해소를 하고 있는 부분이다. 해당 서비스는 카카오 채널과 제휴를 맺어 진행을 하는 부분으로 카카오톡 앱을 통하여 지원하고 있다.

'특가 닷컴' 조보림대표는 택배 배송이 어떻게 진행되고 있는지 누구나 궁금하지만 쉽고,편리하게 택배 배송조회를 하는 데 한계가 있고, 제때 수령하지 못할 경우 분실에 위험까지 노출되어있다. 특히 쇼핑몰 이용 고객의 경우 특별한 날을 위해 상품 주문하는 경우가 많고, 택배 배송상황을 궁금해하시는 것은 당연하기 때문에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기로 한 것이다”고 전했다.

택배 배송조회로 안내되는 택배사는 우체국 택배/로젠택배/롯데택배/ 천일택배/ 대신 택배 / 한의사랑 택배/ 합동택배/CU편의점 택배 등 크고 작은 택배사를 연동하고 있어 어려움 없는 기반이 엿보인다.

한편, 해당 서비스는 폐쇄 몰로 운영되는 '특가 닷컴'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서만 이용을 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