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면도는 사계절 내내 여행객들이 방문하는 관광지로 여러 가지 관광지와 맛집들이 있다. 짧은 여행부터 며칠이 걸리는 긴 여행까지 다양한 코스로 여행할 수 있는 안면도는 요즘처럼 추운 겨울에도 자연경관과 안면도 맛집을 찾는 방문객들이 끊이질 않는다.

그중 꽃지해수욕장 맛집 풍년회센타가 제철 해산물로 방문객들 사이에 입소문으로 유명하다.

꽃지해수욕장은 노을이 아름답게 지는 것으로 유명한 해수욕장으로 서해에서 가장 쾌적한 해수욕장 중 하나이다. 그런 꽃지해수욕장 옆에 위치한 풍년회센타는 방문객들이 맛보지 않으면 후회할 식당이라고 말할 정도로 유명하다.

풍년회센타의 특징은 직접 보유한 어선 3척을 운영해서 제철 해산물을 잡는다는 점이다. 해산물을 취급하는 안면도 횟집 전문점은 많지만 제대로 된 자연산 해산물을 맛보기는 쉽지 않은데 풍년회센타는 직접 잡아서 싱싱한 상태로 조리한다.

이렇게 직접 잡은 귀한 자연산 재료로 직접 조리하는 요리들이 손님에게 각광받고 있는데, 키조개 전용 낚싯배로 잡아 오는 키조개로 요리한 키조개 관자 샤브샤브와 구이가 손님들이 많이 찾고, 그 외에도 직접 잡은 참돔, 우럭 등 자연산 회는 4계절 내내 최상의 맛을 보장한다고 한다. 이 외에도 대대로 내려오는 전통방식으로 요리하는 게국지도 일품이라고 한다.

매장은 조개구이 등 구이류를 먹을 수 있는 1층과 회와 탕류를 먹을 수 있는 2층으로 되어있다. 안면도갈만한곳, 태안가볼만한곳 등으로 검색해 여행코스를 검색하면 안면도 곳곳을 다닐 수밖에 없는데, 이때 원하는 맛집과 멀어지는 여행코스가 만들어지기도 한다. 풍년회센타는 미리 예약만 하면 안면도 전지역 차량 픽업이 가능해서 걱정 없이 예약해 방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