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년 연속 매출 1위 소노바그룹의 어드밴스드 바이오닉스(AdvancedBionics. ‘이하 AB코리아’)는 특허받은 120채널 소리처리방식을 통해 가장 정교한 소리를 사용자에게 전달한다.

120채널 소리처리방식은 어음 인지력과 음악 듣기 능력 향상에 절대적인 영향을 미치는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 이는 국내외 많은 연구결과에서 에이비 인공와우 사용자들이 소음 속 언어인지능력과 음악 듣기 수행력이 뛰어난 이유이다. 특히 업계 최다 4개의 마이크와 가장 넓은 가청범위(DR)를 통해 풍성한 소리를 제공한다.

또한 전 세계에서 가장 신뢰받는 기관중에 하나인 미국 FDA에서 에이비 나이다 인공와우의 소리처리 기술이 소음속에서 어음 인지도가 향상됨을 승인하였다. 이것은 인공와우 업계에서 유일하며, 에이비 인공와우(SONOVA그룹)의 소리처리 기술의 우수성을 증명하였다.

어드밴스드 바이오닉스(AdvancedBionics. ‘이하 에이비코리아’)는 “업계 유일하게 한 쪽 귀 수술만으로 양이 듣기가 가능한 인공와우 시스템을 선보이고 있다”며, “현재로써 고심도 난청을 가진 성인이 양쪽으로 들을 수 있는 방법은 에이비 코리아가 제공하고 있는 크로스 시스템(나이다 인공와우+전용 보청기)뿐”이라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