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전지적 참견 시점 방송 캡처
▲ 사진= 전지적 참견 시점 방송 캡처

[폴리뉴스=김민준 기자] 7일 방영 된 MBC 예능 ‘전지적 참견 시점(이하 전참시)“에서는 온라인 탑골공원의 핫한 R&B 듀오인 ’Fly to the sky(플라이 투 더 스카이)’의 브라이언과 뉴이스트의 민현이 함께했다.

본격 일상 참견에 앞서서 민현의 꿀피부에 대해 이영자는 ”민현씨 피부가 왜 이렇게 죻아요?“라고 말하며 감탄하는 모습을 보였다.

양세형도 그 말에 동의하며 영화 ‘트와일라잇’의 남자 주인공에 견주어도 손색이 없을 만큼 하얀 피부를 자랑하는 민현을 언급했다.

이어서 민현의 피부관리법이 공개되었다.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홍현희가 파김치 재료를 준비하자 그의 남편 제이쓴과 매니저는 신기해했다.

이렇게 홍현희는 한 끼를 먹어도 김장부터 제대로 해서 먹는 남다른 열정을 보였다.

이와 관련 제이쓴은 “홍현희와 결혼 후 간단이라는 것이 없는 그의 모습에 놀라고 있다”고 증언해 웃음을 자아냈다.

모든 것을 지켜보던 먹교수 이영자가 “정말 홍현희는 어떤 환경에서도 제대로 먹는다”고 인정하기도 했다.

MBC 예능 ‘전지적 참견 시점’은 “"당신의 인생에 참견해드립니다!" 매니저들의 거침없는 제보로 공개되는 스타들의 리얼 일상! 시작되는 다양한 '참견 고수'들의 시시콜콜한 참견!” 예능 프로그램이다.

이영자, 전현무, 송은이, 양세형, 유병재가 진행을 맡으며, 매회 새로운 연예인과 매니저의 일상들이 공개됐다.

본 방송은 매주 토요일 오후 11시 5분에 시작된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