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강사 이시원 베스트셀러 강의 ‘무한 수강’ 가능해

‘2019 프리미엄 브랜드지수’ 온라인 영어회화 학습 부문에서 4년 연속 1위를 기록한 시원스쿨이 12월 23일 ‘시원스쿨 패밀리탭 미친 반값대란’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패밀리탭’은 2017년 출시 당시 와이파이 연결 없이도 내장된 강의를 언제 어디서나 수강할 수 있다는 편리성을 강점으로 많은 이들에게 주목 받아 온 바 있다. 허나 내장된 강의를 태블릿 안에 소장하는 형식으로 구매해야 하기 때문에 가격이 만만치 않아 많은 소비자들이 구매를 망설인 상품이기도 하다.

시원스쿨 측은 이에 따라 2019년 연말을 맞이하는 의미를 담아 ‘시원스쿨 미친 반값대란’으로 대표 상품인 패밀리탭을 내놓게 됐다는 설명이다. 해당 패밀리탭에는 브랜드 창립 이래 지난 14년간 사랑 받아온 대한민국 대표 기초영어 강사 이시원의 베스트셀러 강의가 총집합 돼 있다. 

더불어 한 포털사이트 오디오클립의 인기 채널 ‘세하영’을 통해 일부 공개된 양질의 스토리북 전권도 포함돼 있다. 어른들뿐만 아니라 어린이들을 위한 영어 공부도 가능하다. 시원스쿨 혜택이 적용되는 패밀리탭 속 강의 내용은 다음과 같다.

- ‘영어 왕초보들의 멘토’ 이시원의 254개 기초영어강의
영어 왕초보들의 입을 열고, 나아가 영어에 희망을 느끼게 한다는 이시원 강사의 기초영어 강의들이 포함돼 있다. 무엇보다 패밀리탭 내에는 그간 불가능이라고 생각돼 왔던 대한민국 중년들의 영어실력까지 변화시킨 레전드 기초영어 강의들도 담겨 있다.

이시원 강사는 영어회화의 원리를 깨우치는 것은 물론 쉬운 문장이라도 반복 학습을 통해 완벽하게 이해할 수 있도록 하는 교수법을 진행 중이다. 이에 이시원식 교수법은 영어를 말할 때 한국어를 말하는 것과 같이 망설임이 없어지게 하는 데 특효라는 평을 얻고 있다.

- 무거운 영어 전집, 이제는 패밀리탭 스토리북 260권으로 가볍게
포털사이트 오디오 클립에서 ‘세하영’이라는 채널을 통해 일부 공개된 시원스쿨의 아동용 영어도서인 스토리북. 해당 채널이 인기를 끌면서 엄마들 사이에서 좋은 콘텐츠로 입소문이 나 있기도 하다. 이는 시원스쿨의 스토리북이 영어 문장만 들리던 기존 영어동화와는 방식이 다르기 때문인데, 한-영 언어 재생 방식을 통해 아이뿐만 아니라 함께 듣는 부모들까지도 쉽게 영어를 배우는 것이 가능하다.

- 하루 20분, ‘생활회화 술술’ 87개 실전회화 강의
어떤 사람을 만나는지, 어떤 장소에 있는지, 어떤 상황에 처했는지에 따라 사용해야 하는 영어표현이 다양해진다. 이시원의 ‘20분 실전 영어표현’은 사람, 사물, 장소 묘사를 통해 T.P.O에 맞는 회화 표현법을 배우는 실전영어회화 강의다. 왕초보에서 벗어나 실전 회화실력을 쌓고 싶은 이들에게 제격인 강의로 통한다.

시원스쿨 미친 반값대란과 관련해 관계자는 “2019년 연말, 생각보다 소비 심리가 많이 위축돼 아이와 함께 영어공부를 희망하는 부모님들의 주머니 사정이 여의치 않음을 체감하고 있다”면서 “이번 시원스쿨 미친 반값대란을 통해 그간 고민했던 패밀리탭을 한층 저렴한 가격에 만나보시길 추천한다”고 전했다.

한편, 패밀리탭에 적용되는 이번 할인 행사는 시원스쿨 홈페이지 또는 포털사이트에서 ‘시원스쿨 미친 반값대란’ 검색 시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