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리뉴스=윤청신 기자]

방탄소년단(BTS) 메인보컬 정국이 직접 제작한 동영상이 조회수 600만을 넘어섰다.
 
지난 12월 28일 정국은 방탄소년단(BTS) 공식 ‘방탄TV’ 유튜브 채널에 'G.C.F 인 헬싱키'라는 영상도 공개하며 천재적인 예술적 감성을 뽐냈다.

이는 지난 11월 중순 북유럽에 위치한 핀란드의 도시 헬싱키에 화보 촬영 차 방문해 찍은 것으로 영상 속에는 핀란드 수도 헬싱키 특유의 아름다운 풍경과 그룹 멤버들의 멋진 모습을 역동적이고 섬세하게 담아냈으며 수준급 실력의 영상미가 시선을 사로잡았다.

타고난 예술적인 재능을 자랑한 방탄소년단 정국은 영상을 올린 이날 트위터상 월드와이드 트렌드에 'Jungkook' 1위를 비롯해 6개의 키워드가 올랐고 전세계 61개 국가, 101개 실시간 트렌드를 장악하며 폭발적인 인기를 증명했다.

골든 클로젯 필름은 촬영부터 편집, 제작까지 정국이 모두 직접 작업하는 개인 콘텐츠로 2017년 11월 8일 'G.C.F in Tokyo', 2018년 4월 30일 'G.C.F in Osaka', 2018년 7월 16일 'G.C.F in USA', 2018년 7월 25일 'G.C.F in Saipan', 2018년 10월 1일 'G.C.F in Newark VHS ver.', 2018년 12월 2일 'G.C.F 3J @2018 MMA Practice' 등의 영상 작업물들을 연이어 출시한 바 있다.

정국만의 섬세한 명품 감성이 담긴 이 영상은 공개 일주일 만에 조회수 600만(1월 3일 기준 635만)이 넘으며 폭발적인 인기를  실감하듯 유튜브 월드와이드 뮤직 비디오 트렌딩 1위에 랭크됐고 이중 볼리비아·페루·파라과이 등에서 1위에 오른데 이어 총 44개 국가에서 트렌딩됐다.

이 영상의 배경 음악으로 사용된 탈로스(Talos)의 'To Each His Own'이 국내 최대 음원 사이트 '멜론' 검색어 1~3위, 8위에 오르기도 해 정국의 영향력과 국내에서의 뜨거운 관심도 자랑했다.

한편, 정국이 속한 방탄소년단은 미국 뉴욕 타임스퀘어에서 새해 첫날을 화려하게 장식하며 전 세계적인 위상을 다시 한번 증명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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