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이 다가오면서 감사한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설날 선물을 준비하려는 이들이 많다. 무난하고 센스 있는 설선물로는 건강식품이 많은 소비자들의 지지를 받고 있는 가운데, 건강식품 브랜드 진생당이 특별한 설날 선물세트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환 형태의 진생당 침향원은 침향을 주 원료로 제조한 건강식품이다. 침향과 함께 녹용, 산수유, 당귀, 벌꿀 등 고급 원료들이 함유되어 있으며 글리세린, 착색료, 설탕 등의 식품첨가물이 전혀 첨가되어 있지 않아 안전하게 섭취할 수 있다. 또한 개별 포장으로 위생 및 휴대성까지 갖추었다.

특히 공진단과 형태가 비슷해 헷갈리는 경우가 많은데 이 두 제품은 전혀 다르다. 공진단의 경우 사향을 주 원료로 제조되는데, 사향은 의약품으로 분류되어 한의원에 방문해서 진단과 처방을 받아야 구매 가능하다. 반면 진생당 침향원의 침향은 식품 원료로 사용할 수 있어 손쉽게 구매할 수 있다.

진생당은 설날을 맞아 진생당 침향원을 명절 선물세트로 기획하고 최대 30% 할인하는 이벤트를 실시하며, 적립금 및 할인 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마련해놓고 있다. 신규 회원가입 시 1만원 적립금을 증정하고 기존 회원에게는 특별 할인 쿠폰을 지급하는 내용이다. 이번 설 이벤트는 1월 31일까지 진행하며 이벤트 및 제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진생당 공식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진생당 관계자는 “침향은 삼국사기, 조선왕조실록 등에 기록되어 있을 정도로 역사와 전통이 깊다. 과거 왕만 섭취할 수 있는 귀한 원료이기도 했다"며 "1일 1환으로 섭취가 간편하고 제품 패키지가 고급스러워 설날 선물, 설날 선물세트, 설 선물세트, 명절 선물뿐 아니라 부모님 생신선물, 할머니 선물, 시부모님 선물로도 많이 추천된다”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